메뉴
brunch
팔로잉
59
명
닫기
팔로잉
59
명
김지호
2000년 출생. 여러 곳을 떠돌다가 파리에서 일년을 살다. 2024년 <파리에서 보내는 편지> 메일 일지 프로젝트
팔로우
시드니언니 수니
IT 개발자로 호주 시드니에 이민 온 50대, 제2의 인생은 글 쓰는 삶을 살고 싶다. 무인성 사주팔자이지만 인성을 우주에서 끌어오기 위해 글쓰기 근육을 키우는 중이다.^^
팔로우
매실
솔직하고 싶어요. 밤에 찾아온 별 볼 일 없는 것들에게
팔로우
박카스
"혼자지만 함께하는 삶"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민주주의와 자본주의 안에서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다시봄
끊임없이 배우면서 발견한 걸 글로 쓰며 행복을 찾아갑니다. 가끔 엉뚱한 곳에서 길을 잃기도 하지만 운명처럼 지금을 되찾곤 합니다.
팔로우
Heami
통번역사, 채식주의자, 경미한 활자 중독증, 무엇보다, 당신의 온건한 비극에 공감하는 프로예민러
팔로우
나애리
여행을 좋아하는 14년차 예능 방송작가. 제주도 토박이 암환자 엄마와 방송작가 딸이 함께 떠난 유럽여행기 <꽃보다엄마> 출간.
팔로우
홍재희 Hong Jaehee
브런치를 시작했습니다. 세상을 보고 듣고 느끼고 읽고 찍고 생각하고 씁니다.
팔로우
편은지 피디
<사람을 기획하는 일>, <덕후가 브랜드에게> 출간. KBS 예능 PD. 세상의 모든 수줍은 약자들이 행복해지는데 능력을 발휘하는 게 최종 목표입니다.
팔로우
전성배
나의 모든 문장은 당신에게 진 빚으로 빚어졌다.
팔로우
이은혜
라디오와 밤이 있는 한 낭만은 영원하다고 믿는 사람. 전직과 현직을 오가는 라디오 작가.
팔로우
wanderer
접붙여 발화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명욱
술 인문학, 트렌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전 숙대 미식최고위과정, 세종사이버대 겸임교수로도 활동 중이며, '젊은 베르테르의 술품'과 '말술남녀', '술기로운 세계사'를 집필
팔로우
오가닉씨
음식과 술, 여행과 음악이 차고 넘치는 삶과 놂에 대하여
팔로우
손화신
보이지 않는 것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두어썸머
미니멀리스트이자 3년차 러너
팔로우
라샐리
그림 그리고, 글 쓰고, 요가하는 요기니입니다. 꿈은 하와이에 사는 예술가, 현실은 서울에 사는 계약직 회사원.
팔로우
아리
발리에서 요가하며 N달 살기를 했다. 건강한 변화를 통해 자유로운 삶을 만드는 것을 돕는다. 요가호흡, 춤명상, 컬러드로잉 등 다양한 웰니스 수업을 기획하고 있다.
팔로우
몽접
세심한 마음으로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엄마의 언어에 난 울었다> 출간작가.
팔로우
이원장
낭만을 논리로 지키려는 사람 - 남는 건 사진 뿐이란 말 대신 글을 남깁니다. [블로그 : 이원장의 알쓸신잡]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