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5
명
닫기
팔로잉
215
명
한시영
89년생, 회사에서는 노동자로 집에서는 두 아이의 양육자로, 남는 시간에는 읽고 쓰는 사람으로 삽니다.
팔로우
올가의 다락방
역사, 문학, 영화
팔로우
화이트
"인생이 이렇게 재밌는 거였어?" ☞ 직장에 다니다 암을 겪고, 은퇴한 뒤 전원 주택을 지어 두 집 살림을 꾸리는 중입니다.
팔로우
로컬 생활자 이수남
도시를 떠나 지리산과 섬진강이 있는 구례에서 하루하루 삶을 기획하며 살다보니 자연스럽게 '섬진강댁'으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여행작가, 공간운영자, 로컬크리에이터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승혁
이왕 하는 거, 격(格)하게 퇴근하고 싶다.
팔로우
최의연
밀리의 서재 오리지널 SF 단편소설 <제5의 물결> 많관부!
팔로우
찰시Chalsea
#귀농 #30대 #행자 #폐교살이 #시골살이
팔로우
Lynn
자유인
팔로우
HYO
우아한형제들 14년차 시니어 마케팅 디자이너입니다. 한 IT 기업이 생긴지 1년째에 알바로 입사해서, 정신차려보니 10년 넘게 같은 회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일곱글자부부
건축을 하고 디자인을 합니다. instagram.com/7__words/
팔로우
레아리
두바이, 남아공, 인도양의 섬들, 말레이시아를 거쳐 지금은 싱가포르에서 월급 생활자로 지내고 있어요. 다양한 방식으로 기록하고 여유롭고 평온한 일상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
팔로우
김재용
움직이는 사람, 움직이게 하는 사람
팔로우
하선임
UX디자인 고인물 자유로운 하선임입니다. 디자인 분석만 하면 재미없으니까 앞으로 여러가지 디자인 썰들을 풀어볼 예정입니다.
팔로우
오후세시
서른하나에 워킹홀리데이 비자 하나로 런던으로 왔고 지금은 영국 틱톡에서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생각과 꿈을 가진 누구든 환영합니다. 특히 여성을 위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노마드윤
변덕스럽고 호기심 많지만 게으른 PM의 고민과 일상을 나눕니다. 독일 일상 기록을 유투브로 취미삼아 하고 있습니다. (채널 명: 노마드 윤)
팔로우
최과장의 심플한 상담소
<감정이 힘든 어른들을 위한 심리학>, <나를 치유하는 마음 털어놓기>, <말의 진심> 저자, 심리상담가, 강연가, 유튜버
팔로우
rewr
예술에 깃든 사회문화적 맥락, 권력관계에 관심을 갖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송석주 영화평론가
평일은 기자, 주말은 영화평론가
팔로우
최이삭
매일 매일 '어떻게 살면 좋을지' 고민하는 사람. 사람 좋아하고 세상 이야기 듣는 것을 좋아해요. 하지만 저의 이야기를 제대로 한 적 없어요. 흘러가는 제 시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허일리
베를린에 불시착한 늦깎이 프로덕 견습생입니다. 말도 많은데 생각은 더 많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