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Future Job
앞으로 ‘뜨는’ 직업 이야기 -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당신의 미래를 위해 AI가 바꿔나가는 세상과 혁신의 흐름을 전달합니다. 기술의 진보가 만들어내는 새로운 기회를 지금 만나보세요
팔로우
송동주
안녕하세요.
팔로우
마음의 잠
매일 방 안에서 훔쳐 봅니다. 본 것들을 오래 생각합니다. 생각한 것을 그리고 씁니다.
팔로우
Daysleeper
오늘의 당신은 어떤 기분인가요? 나로 대변되는 우리의 일상에서 당신의 기분을 헤어려봅니다. 지을 것들을 좋아해 밥을, 옷을, 공간을 때로는 한숨을 가지고 글을 짓곤 합니다.
팔로우
방방이
책, 영화를 좋아하고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가람
읽고 보고 느끼는 글쟁이입니다
팔로우
Soo Winfield
Close Ties - Soo Yang <연애의 진실>, <영국 남자와의 연애일기> 런던에서 거주 중인 현실적 사랑꾼.
팔로우
Sunny Choi 메덴코
<코펜하겐이 처음이라면> 작가, 가장 사랑하는 나라는 ‘인도’. 라트비아 엘프와 사랑에 빠져 4년 장거리 연애 끝에 결혼. 북유럽 덴마크와 라트비아 두 나라를 오가며 생활 중
팔로우
수이
창작/생존 그 사이의 꿈꾸는 지점을 찾고 있어요. IT창업을 거쳐 현재는 그로스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가장 개인적인 이야기를 쓰고, 만들고, 구현합니다.
팔로우
DELLA
아름답고 소중한 순간, 그곳의 나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지미장
"인생은 코미디죠. 가학적인 코미디 작가가 썼지만" 단편소설과 에세이 쓰는 직장인입니다.
팔로우
국경 없는 펜
다국적 시선으로 바라본 세계와 나. 스무살까지 여권도 없던 극한의 모범생에서 4개국 거주, 40여개국 여행 후 영국남자와 결혼했어요. 현재는 호주에 살고 있어요.
팔로우
드작 Mulgogi
드라마 서브 작가. 사람책을 읽으며 에세이와 드라마, 시[詩]를 씁니다. 아일랜드 더블린 1년 살이,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 유럽 미술관 산책 및 테마여행기로 에세이 출간 준비 中
팔로우
캐롤
오래된 악보를 읽거나 글을 씁니다. 낯선 도시에서 사랑에 빠지는 일을 좋아해요.
팔로우
김준용
직업인을 꿈꾸는 직장인. 가끔 에세이나 짧은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별무리
기업에서 커뮤니케이션, 브랜딩, 기업문화 업무를 담당하며 글을 씁니다. 직장 생활은 딱 10년만 하고 싶었는데, 이제 건강하게 오래 일하는 삶으로 방향 전환 중입니다.
팔로우
공대생
감성과 이성의 조화를 목표로 한국옴
팔로우
AMARANTH
<나는9급공무원입니다> , <서른의 휴직> 을 썼습니다. 저의 삶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사과집
내가 밝힌 만큼만 알고 계신 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