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826
명
닫기
팔로워
1,826
명
Artist Jnee
Artist Jne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Yule
세상에 대한 물음표가 많습니다. 거침없이 탐험하며 답을 찾고 나만의 관점을 찾으려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호
"K-직장인의 초과근무 라이브" 20년차 사회생활 K직장인의 직장생활 에피소드
팔로우
문 예동
시화(詩畵)를 연재하고 소설을 쓰는 문 예동입니다. 고단한 삶에 쉼표 한 번 꾹 찍고 갈 수 있는, 그런 공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유니
유니
팔로우
문엘리스
사랑과 행복에 대한 에세이를 씁니다. 희망이 있는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밀잠자리
효율을 숭배하는 엔지니어지만, 비효율적인 '달리기'를 통해 살아 있음을 확인 합니다. 그리고 엉뚱한 상상을 사랑하는 어덜드키드 .
팔로우
이희근
이희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선주
최선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doi
반가워요
팔로우
서우
서로 우리가 되어가는 과정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유온의 숲
*유온이에요. 당신은 내일 세상이 끝난다면 뭘 하고싶나요.* 명리심리학으로 풀어보는 나의 귀인이 되는 숲 / 디지털 아날로그 인문 철학 일상 그림 음악 반려동물 이야기
팔로우
Anima
Anima의 브런치입니다. 윤정이라는 필명으로 단편소설집을 출간한 이후 쓰기는 게을리하고 매일 걷기만 했는데 이제 브런치를 통해 꾸준히 써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푸른 꽃
이 세상 자체가 한 송이의 푸른 꽃임을... 푸른 꽃을 찾아나선 주인공이 어느덧 나 자신이 되어 있었다 내가 그 꽃을 발견했는지는 모르겠다 아직 나는 길 위에 있으니까. -류시화
팔로우
Jiwon Yun
무한할지도 모를 우주 속에서, 이번 생은 마음을 남기는 일을 택했습니다.
팔로우
양수경
영국에서 상담가로 살아가며 삶과 회복, 그리고 예술과 일상의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작은 글 한 편이 누군가의 마음에 쉼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정유
ing
팔로우
아키라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서윤시
쓰는대로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나무늘보
나무늘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