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뉴리
이모티콘 작가, 일러스트레이터. 따스한 귀여움을 그려요. 끄곰이와 아기끄곰의 마음 포근한 이야기, 엉뚱하고 귀여운 쪼꼬둥이들과, 우리의 하루를 닮은 눈토의 소소한 이야기도 함께.
팔로우
오천사
아이와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아이 중심 육아를 지향하고, 읽고 쓰는 것에 중심을 두고, 하고 싶은 일이 아직 많은 40대 쓰는 어른입니다.
팔로우
예꿈이댁
예꿈이댁의 가장 좋은 시절- 7세, 9세 뚜아자매의 엄마. 아내. 다시 돌아오지 않을 순간들 :) 우리가족의 일상 & 뚜아자매, 남편이 잘 먹어 준. 요리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
팔로우
또대리
<초등저학년 부의습관> 출간예정. 10년차 현직 교육경력 "또대리"교육, 부동산, 글쓰기로 성장을 도와요.긴글은 블로그, 브런치, 쓰레드에 씁니다⬇️
팔로우
청유
편지 써드리는 청유입니다.
팔로우
HAPPU
제약이라고 여겼던 것들이 지나고 보니 문이 되어 지금의 나로 이끌었다. 경상도 말에 "고마 해뿌라"라는 말이 있다. 뭐 잴것 있나? "그냥 해봐라" 이런 뜻이다. 그것이 삶이다.
팔로우
그사이
살림하는 사이에 독서와 글쓰기를 하며 열 여섯 살 반려견 비누와 함께 삽니다. 그래서, 그러니까, 그래도 그냥 사는 이. <그사이>입니다. 따뜻한 글로 마음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레이첼쌤
조용한 ADHD, 사회성이 부족하고 예민한 8살 아들, 훈남 엄친아로 키워보고 싶은 엄마. 매일 달리고, 읽고, 쓰는 일상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김노을
그림 작가로 다시 즐겁게 인생 그리기 시작! 그림 그리고 글쓰는 조용한 열정가 김노을
팔로우
고작
"50이 넘어 고작 그림일기?" 를 쓰는 "고작"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띠띠파파
소소한 만화를 그리는 ‘띠띠파파’ 입니다
팔로우
루니맘
루니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뽀얀
홍익대학교 겸임교수 / 보기좋은 빛깔의 그림을 그려요. /<세상의 모든 엄마는 예쁘다>, <상상 그 찰나를 그리다>저자 / 육아툰연재 / 문의메일 artbboyan@daum.net
팔로우
예피디
예피디의 브런치입니다. 아직도 하고 싶은게 많은 철없는 엄마이자 별명 모두까기 ^^
팔로우
달다
깊고 느리게,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페리테일
새책 나왔습니다 #귀여운거그려서20년살아남았습니다 만화를 그리고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13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