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8
명
닫기
팔로잉
38
명
아스토리아
연극, 뮤지컬을 쓰고 있고 반려견 ‘글자’와 살고있다. 2024년 5월, 림프종 혈액암 4기를 진단받고 투병했고, 암경험자로 살아가고 있다.
팔로우
박혜송
그림을 그리고, 글도 씁니다. 연년생 아이 둘을 키우기 위해 인생을 걸고 2025 개인전 <내 이야기 아니에요> 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인스타 @park.haesong
팔로우
사라요
39살 뇌종양 말기 판정을 받은 남편, 죽음 앞에서 미움과 원망을 이해와 사랑으로 극복하는 날들을 기록합니다. 제 이야기로 하여금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야초툰
전업 소설가 전에 호텔리어였습니다. 10년 넘게 매일 다른 인생의 투숙객을 맞으며, 서비스보다 이야기를 적고 싶다는 생각했고, 표지와 삽화를 직접 그린 장편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박성옥
주중엔 교수, 주말엔 호텔 청소, 취미로 유튜버, 용돈벌이로 에어비앤비 슈퍼호스트, 에세이 <나에게 솔직해질 용기> 출간, 올해는 휴직하고 은퇴 준비합니다.
팔로우
그레이스웬디
네이버 도서인플루언서ㅣ책에 빠지려나 비에 빠지려나 술에 빠지려나~~이왕이면 모두 다 하려구요. 독서노트와 기록에 진심인 날 것 그대로의 나를 찾기 위해 글을 쓰겠어요
팔로우
오션뷰
잔잔한 호수보다는 파도치는 바다가 좋아요.
팔로우
뿌리와 날개
국제이혼 10년 차 싱글맘, 뿌리와 날개가 생각하고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2022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독일서 온 싱글맘]뿌리와 날개"로 더 많은 독자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윙크의사
서른 셋, 사고로 한쪽 눈을 실명했습니다. 의사로 일하던 병원에, 갑자기 환자가 되어 입원했습니다. 영원히 감긴 한쪽 눈, 윙크의사가 전하는 기적 같은 삶의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안개인듯
늙은 호모사피엔스
팔로우
장수연
일상을 새롭게 보기 위해 글을 읽고, 일상을 소중히 간직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낙원은 일상 속에 있든지 아니면 없다." -김훈, <<자전거 여행 1>>, 87쪽.
팔로우
경아로운 생각
[S 대기업 30년_임원 / E 패션그룹_디자인실장]뼛속까지 직장인의 솔직하고 경아로운 생각_어느 대기업 임원의 퇴직일기 저자
팔로우
비포선라이즈
사소한 이야기들이 모이면 누군가의 인생이다
팔로우
근쌤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읽거나 생각하고, 쓰거나 가르칩니다. 존재로서 부조리와 허무를 극복하려고 노력 중 입니다. 고전을 현재적으로 해석하고, AI 시대에 대한 고민과 정보를 씁니다
팔로우
설티나인
웹툰/ 만화/ 질문/ 일상/ 안하고 미련 남을 바에는 하고 후회한다
팔로우
곽다영
오롯이 나로 살기를 소망하며, 나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세영
아이를 키우며 진짜 나를 찾아가는 중입니다. 아이를 통해 나도 모르던 나를 발견하는 기쁨과 놀라움보다는 낯설음을 느낍니다. 그래서 나를 더 알아가고 보듬어주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진샤
생의 광막한 여정 앞에서 결단코 무너지지 않고 쓰며 살고 살며 쓰는 세상에 아직은 희망이 있노라고
팔로우
서고
조용한 시골에서 주부의 삶과 동네회계사일을 업으로 하며 살고 있습니다. 천천히 생각하고 불필요한 감정을 덜어내고 단정한 삶의 태도로 앞으로 살고 싶은 바램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글벗
캘리포니아에 삽니다. 이야기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