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솔트다움 박연희
<드디어, 쉼> 출간 작가, 전문코치
팔로우
스텔라
쓰는 사람, 사남매 엄마
팔로우
심규열
영어회화 한국에서도 되던데요?
팔로우
긴편집장
출판사 편집장이자 국문학도. 대학에서 아이들에게 문학과 글을 가르치고 있다. 문학으로 밥벌어먹고 살고 싶다. 아내는 도서관 사서. 사람이 책을 만들고 책이 사람(아들)을 만들었다.
팔로우
감정술사
40대 후반의 현직 감정평가사입니다. 책을 통해 세상을 들여다봅니다.
팔로우
디달링
웹디자이너를 거쳐 13년차 소셜 컨텐츠 기획 및 제작을 하고있습니다. 꿈을 가진 디자이너이자 한 아이의 엄마로서 두근거리는 일상을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드림코치
14년차 인사(HR)하는 워킹맘입니다. 제가 사랑하는 일인 인사(HR)업무와 워킹맘의 커리어와 삶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와와
2014년 제주한달살기에서 호주 시드니, 미국동서부, 2019년 바르셀로나 한달살기까지~ 국내외 한달살기 경험만 8번. 틈만 나면 한달살기를 꿈꾸는 철없는 (?) 40대 가장아빠
팔로우
미누아누
글쓰는 콘텐츠 마케터. 1인 사업자, 소상공인, 작은가게, 콘텐츠크리에이터, 예비창업주들이 문의 매출로 연결되는 블로그마케팅 컨설팅,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팔로우
로로 Loro
그림 그리고 글 쓰는 19년 차 미국 주식 투자자
팔로우
지별
엄마이며 작은 가게의 사장입니다. 40대이지만 여전히 자주 웃고 자주 울며 지냅니다. '매일 읽는 사람'에서 '매일 읽고 매일 쓰는 사람'이 되기로 결심했습니다.
팔로우
행복한워킹맘
23년 다닌 직장을 퇴사 한지 6개월 차, 넘치는 시간과 고분분투 중인 워킹맘 입니다. 평일 한 낮의 햇빛이 이리도 아름다웠군요. 잠시 나가 볼까요?
팔로우
리카
작가를 꿈꾸는 리카.
팔로우
조인
글과 삶의 호환. 글이 고여 글을 씁니다. 지금은 아마도 혹독한 '마흔앓이'중인 것 같아요.
팔로우
신포도
가족들에게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 삶을 삽니다.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서비휘
하나의 주제를 사적인 경험으로 풀어 맛깔나는 글을 쓰고 싶어요. 사진으로 선보이는 토채보 1인 미술관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팔로우
하늘
30년차 고교 교사. 새로움과 호기심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사람들의 문제해결을 돕는 라이프 코치.
팔로우
달달슈가
2020년 10월 24일 <나는 작은 옷 가게 사장님입니다> 를 출간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글쓰는 할머니'가 꿈입니다. 여력이 되는 한 열심히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