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248
명
닫기
팔로워
1,248
명
시드니 복덕방 리나
시드니에서 부동산 에이전트로 일하며 글쓰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이호재
읽은 책을 기반으로 떠올린 생각을 글로 표현합니다.
팔로우
책가게
제자리를 맴도는 게으른 성격탓에 그럴싸한 자기 소개서를 갖추진 못했지만, 비관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소란스러운 마음을 달래주었던 글쓰기가 당신에게도 위로가 되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부라퀴버스터
송뢰(솔바람 소리)처럼 거부감 없는 얘기를 전하고 싶은 글쟁이입니다. 가장 현실적인 이야기로 우리의 삶을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수요일과 일요일에 찾아 뵙겠습니다.
팔로우
포비
안녕하세요 프로를 꿈꾸는 영원한 아마추어. 세상의 모든것이 궁금한 프로 도전러 포비. 경험을 글로 공유하고 싶은 작가랍니다.
팔로우
Ellie
미국 이민을 준비하는 간호사이자, 엄마로 살아온 시간을 기록합니다.삶의 전환점에서 마주한 생각들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묘길 조길상
글을 쓰니 관찰자가 됩니다. 마음속 풍경과 마음밖 풍경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손길따라 자유롭게 글을씁니다. 심오하고 재미있는 글을 쓰고 싶지만 결과는 알 수가 없습니다.
팔로우
시크한 달빛
시크한 달빛입니다. 화려한 말보다는 조용한 고백을, 흔들리지만 나아가는 마음의 기록을, 고독 속에서도 세상과 이어지려는 작은 빛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성원
한 아이의 아버지이자, 매일의 일상을 글로 엮어가는 기록가입니다. 경제학도을 꿈꾸는 아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세상 이야기, 아이와 함께 소통하고 성장하기
팔로우
JOhn
JOh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재용
정보·컴퓨터 교사 | 교직 33년, 민간기업을 거쳐 다시 교단에 섰습니다. 이름은 회장님, 마음은 신입입니다. 직장인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을 글로 전합니다.
팔로우
별빛바람
별빛바람은 평범하게 직장을 다니지만, 사진을 찍으며 글을 쓰는 것을 사랑합니다. 때론 나의 상상속의 일들이 글을 통해서 실현이 되길 기대해봅니다.
팔로우
인또삐
사람 사이의 온도와 말 사이의 간극을 오래 들여다보는, 인간관계에 진심인 관찰자 박교수입니다.
팔로우
장경장
스타트업 PO 출신, 현직 경찰관! 빕스 주방부터 연예인 로드매니저, 상담사까지 15번의 사직서 끝에 찾은 천직! 인생의 버려진 시간은 없음을 증명하는 '육각형 경찰'의 기록
팔로우
뉴욕타임스 살리기
작가. 변호사
팔로우
캐아재
독특하고 특이한 관점으로 단편소설을 쓰는 소설가
팔로우
조용한 가장
딸 셋을 키우는 프리랜서 가장입니다.월말이 가까워지면 말수가 줄어들고, 아이들이 자랄수록 마음은 조금씩 복잡해집니다.사랑하지만 표현이 서툰 아버지의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지구별 여행자
지구별 여행자 아르테미스(Artemis)는 커뮤니티에 대한 모두를 생각하는 공간사회학자입니다.
팔로우
양종이
전산/경영 전공. 현재 낮에는 국가 시스템을 운영하고 밤에는 우주 시스템을 유영하며 기록하는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팔로우
박중근
박중근 KEMP KOREA의 브런치입니다. 리더십과 조직내 세대갈등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CMOE 경영자 코치, 현대경제연구원 전문교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