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45명
-
스투시
뉴미디어 컴퍼니 ‘크리이에티브멋’에서 마케터,전략기획 팀의 리더로 일합니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을 썼습니다. 센스는 갈고 닦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
Bynue
다양한 분야의 전문적인 지식을 담은 이야기에서 부터 소소한 일상에서 누구나 한번쯤 겪었을 법한 추억, 음악 그리고 여행 스토리까지 저만의 글씨로 담담하게 써내려가고자 합니다~!
-
조승원
음악과 문학을 사랑하는 술꾼 기자. 20년 넘게 술의 세계를 탐험하고 있는 '주류 탐험가' 14f 유튜브 채널 <주락이월드> 진행.
-
칠리
30개국 여행후 해외에 정착해서, 원하는 것들로 인생을 채우며 행복하게 사는 얘기들을 씁니다. 좋아하는 일을 하며 돈도 버는 중입니다.
-
YangSoo Seo
IT기업 브랜드 마케터입니다. [유튜브 마케팅 인사이트] 등을 출간 했고, [EBS 비즈니스 리뷰]에서 마케팅 강의를 했습니다. 재미있는 글로 영감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
fortysense
Narrative writings
-
기묘한
트렌드 수집가, 공부하기 위해 기록합니다. 지식을 나누며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
봉달호
<매일 갑니다, 편의점>, <오늘도 지킵니다, 편의점>, <힘들 땐 참치 마요> 등을 썼습니다. 조선일보, 국민일보, 아웃스탠딩, 신동아, 중소기업뉴스 등에 연재하고 있습니다.
-
브랜드보이
'팔리는 브랜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하는 유튜버이자 강사, 작가. 광고회사 TBWA, 이노션을 거쳐 토스의 브랜드 마케터로 일했다.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를 출간했다.
-
라라
비건, 노플라스틱, 미니멀라이프,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