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1
명
닫기
팔로잉
51
명
박태웅
IT업계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IT와 사회에 관해 주로 씁니다. 한빛미디어 이사회 의장. 전 kth 부사장.
팔로우
김동진
취미는 '천천히', 특기는 '꾸준하게'로 삼으며 영화에 관해 생각하고 쓰고 말하는 사람. 이메일: mapside2@naver.com
팔로우
에잇퍼센트
맞닿아 펼쳐진 금융 가능성, 에잇퍼센트
팔로우
밍경 emb
글을 쓰는 일을 하는데 생각나면 또 글을 씁니다. 노래를 들으며 산문을 만들고 취재 현장의 감정을 옮겨 적다가, 가끔은 사진을 찍습니다.
팔로우
재원
씁쓸한 다큐를 만들고 다정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위대한필맨
글 쓰는 축구 코치 필맨입니다.
팔로우
구기자
구희언 동아일보 출판국 기자. 취재 뒷 이야기와 개인적 관심사를 다룹니다.
팔로우
느린 걸음
작가 겸 기자. 딸 둘 키우는 엄마.
팔로우
박태인
아내와 아들, 제가 살 집을 찾고 있습니다. 이곳은 회사와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park.taein@joongang.co.kr
팔로우
글밥 김선영
나와 당신이 어른답게 읽고 쓰길 바랍니다. 2007년부터 글밥을 먹고 있어요.
팔로우
김성진
머니투데이 경찰 출입 기자. 가만, 통계는 언제 쓰지?
팔로우
심심해의 취미생활
심심해서 취미로 씁니다. 읽었던 책을 다룹니다. 사회과학 책을 주로 봅니다. 기술, 과학 책은 가끔 봅니다. 통찰력도, 내공도 부족하지만 재미로 씁니다. 재밌게만 봐주신다면!!
팔로우
샤인웨이
자유주의자. 쏟아지는 ICT 이슈 중 핵심을 꼽아 전하는 '와이파이레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테크 빅뱅' 시대를 살아가는 당신의 길잡이가 되겠습니다.
팔로우
김미성 기자
CBS노컷뉴스 김미성 기자입니다. 일상의 끄적거림부터 취재 뒷이야기까지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대전노컷 페이스북 페이지 관리자 msg@cbs.co.kr
팔로우
노마 장윤석
나, 너, 우리 | 영•활•학 | 앎음-앎-아름다움
팔로우
헤럴드형제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 사소하지만 중요한 차이를 만들고 싶습니다. 음악으로 치면 변주. 그 활기찬 리듬을 위한 수필.
팔로우
이고은
10년간 종합일간지 기자로 일했다. 기사를 썼고, 책을 썼고, 방송 원고를 썼다. 두 아이의 엄마다. '어공'으로 일했고, 현재 비영리기관에서 일과 생활의 균형을 추구하며 산다.
팔로우
Hyeree
2009년부터 경제부, 산업부, 금융부, 국제부 기자로 일했으며 캐나다 은행에서는 뱅커로 일했습니다. 페이스북 기반 뉴스서비스 뉴스포터를 통해 글로벌 이슈들을 전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대표는 최대리
TV조선에서 월급루팡 중.
팔로우
가운
작가 가운입니다. 😊 꿈 많은 20대. 앞서나가는 의욕에 몸이 따라주지 않아 늘 내적인 고민을 안고 삽니다. 어제보다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