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크네이트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크네이트 Mar 28. 2017

마취

                                                                                                                   

- 마취 - 


수술실

하나둘셋넷...

잃어버립니다

내가 아닙니다


회복실

너무 아픕니다

잃어버립니다

다시 내가 아닙니다


병실

얼굴이 변합니다

이사람 저사람 그사람

나이고 싶지만

이성적이고 싶지만

금방 내가 아니게 됩니다

창피합니다

아픈게 창피합니다


나 일수 있습니다

내가 나를 잃게 합니다

약에 의해서가 아니라

내가 나를 버립니다

이사람 저사람 그사람

머릿속에서만 흐릅니다

창피합니다

아프지 않은게 창피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