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물잔
기억하고 싶은 것들을 씁니다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Pang Lee
각종 차별에 맞선 다양성과 평등을 위한 생각들
팔로우
팔월
미니멀라이즈한 삶을 탐구합니다.
팔로우
김정관
단독주택 설계에 매진하고 있는 건축사이며 집다운 집이 얼마나 소중한가를 글로 써서 대중에게 알리고 있는 수필가입니다.
팔로우
이서진
평범한 시간에서 느끼는 감정들을 글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주영삼
아빠 무릎 위에 앉아 핸들을 돌리면 세상을 다 가진 듯 배시시 웃던 꼬마. 미운 네살 우연히 낡은 카트와 만났고 그 인연으로 자동차 전문 기자로 살고 있다.
팔로우
라이프 시크릿
"매일아침, 위인들에게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면.."이라는 상상으로 '라이프 시크릿' 시리즈를 연재하게 되었습니다. 제 글이 어떤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민용준
write / review / edit / speak | mingun@nate.com | @kharismania
팔로우
Misun Leymet
,
팔로우
이성진
에버랜드 캐스트, 공군 병장 출신의 해군 통역장교 펜싱과 뜨개질이 취미 이렇게 살아도 살아지는구나, 하는 낭만의 최후방어선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MoveMoveMove 김병철 안선희
세계여행 중 한인 이민자 30여팀을 인터뷰하고 책 '그래서 나는 한국을 떠났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송화영
가짐은 쓰이기 위함이고 모음은 나누기 위함이다 - 박노해
팔로우
림태주
에세이스트. 산문집 <너의말이좋아서밑줄을그었다> <그리움의 문장들> <관계의 물리학> <그토록 붉은 사랑>이 있다.
팔로우
freegarden
세계 40개국에서 살아 보았다. 시한부 선고를 받고 미뤄왔던 글쓰기를 시작했다. 지난 날을 돌아보며 사랑하지 않은 순간들을 후회했다. 부디 자신과 삶과 사람을 깊이 사랑하길…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