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꾸니왕
<공인중개사 중재가 우선이다.>에세이집 출간, 소설"그래서 사랑하나?그래도 사랑한다!"출간 양산 별밤 운영(책방/호프/출판사) "글을 봤다."라는 글을 쓰고 싶다.
팔로우
꾸미조아
은퇴 후 삶을 준비하며 글을 쓰는 작가 꾸미조아의 브런치입니다. 다가올 은퇴를 기쁜 마음으로 두팔 벌려 맞이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글을 쓰는 삶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글터지기
저는 신선식품을 지역 매장에 납품하는 배송 노동자입니다. 허투른 날이 없기를 소망하며 읽고 쓰고 배우는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그 소소한 일상을 사적인 글터를 일굽니다.
팔로우
아우름언니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꿈꾸는, 미용실을 운영하는 아우름언니입니다. 저는 제 일을 사랑하며, 소중한 순간들을 모아 풍성한 삶의 이야기를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난향C
저는 지금 블로그를 통한 글쓰기를 배우며, 나의 이야기를 나누고, 앞으로의 삶이 의미 있어 지도록 나눔과 봉사를 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팔로우
옥빛두루 이경주
저는 이경주국어논술를 운영하며 아이들의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시인이자 수필가로서, 일상의 빛을 문장에 담아 나눕니다. 브런치에서 배움의 현장과 창작의 기쁨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해피손
해피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두번의 암을 극복하고 체험한 경험과 노하우를 암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우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싶은 작가 해피손입니다.
팔로우
작가 앨리스
앨리스샘입니다. 첫 전자책 <강사에서 원장까지 28년의 영어 학원 완전 정복> 를 출간 하였습니다. 글을 읽고 쓰는 일을 계속 평생 해보려고 하고, 지금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담서제미
젊은 날 사람의 일을 묻고 답하며 살아왔다. 이제는 삶의 길목마다 남은 흔적을 글로 기록하며 살아가고 싶다. 세 번째 스무 살, 남은 여행길을 말랑말랑하게 익어가는 중이다.
팔로우
요램지
요램지의 인생도전기 행복한 브러치입니다
팔로우
마리혜
출간 작가. 꿈틀거려 봅니다. 맑고 진심이 담긴 글로 따뜻하게 채우고 싶습니다.
팔로우
사랑주니
출간작가 / <오십에 만드는 기적> 저자 / 미라클 주니 커뮤니티 리더. 책쓰기 코칭. 글쓰기 코칭. 셀프리더십 코치 / 삶을 새로 설계한 실천가
팔로우
더블와이파파
📚 베스트셀러 작가(종이책 2권, 전자책 4권) 🌐홈페이지 : double-y-papa.github.io ✉️ 이메일 : bgim29712@gmail.com
팔로우
가면토끼
어두웠던 마음에 하나 둘 글을 담아내고 있다보니, 어느새 마음 주머니가 스스로 빛을 내고 있었습니다. 이제는 담아둔 글을 꺼내 세상을 밝혀주고 싶어요.
팔로우
지혜로운 숲 혜림
누구나 편하게 읽을 수 있는 글을 씁니다. 제 글을 읽고 누군가 삶의 희망을 찾길 바랍니다. 공황장애를 겪고 진짜 나로서의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글씨로 마음을 전합니다.
팔로우
글굽는 계란빵
노릇노릇한 계란빵처럼 따뜻한 이야기를 굽습니다. 고소하게 익은 계란빵을 한 입 먹으면 마음까지 따뜻해 지듯, 읽으면 읽을수록 따뜻하고 든든해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