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스크랩] 라이브 커머스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세포마켓

네이버·카카오·쿠팡···3사 3色 라이브 커머스 전쟁

대세 커머스 `라방`...해외서도 `동대문 언니`와 수다 떨며 쇼핑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인플루언서 마케팅 트렌드 5가지

인플루언서 e커머스

알리바바&징동 긴장케 한 신개념 이커머스 등장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의 변화 (2) 유튜브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트리플 미디어 활용

아마존에서 돈을 번다? 국내서도 Qoo10, 페이지애드 등 인플루언서 마케팅 관심

아마존이 중국의 왕홍비즈니스로부터 배운 것들

쿠팡, 인플루언서 채널 마케팅 시작

아마존 Live와 중국 징동/알리바바의 비디오 커머스 (Video Commerce)

왕홍식 타오바오몰 ‘모구지에’ VS 여자의 마음을 잘 아는 인스타그램 ‘샤오홍슈

2019년, 15억 中 시장 ‘쯔보

매출 효과 '톡톡' 인플루언서 '팝업스토어·양성' 나서는 유통업계

타오바오 내부외부 마케팅

세포마켓 유형

인스타는 되고 아마존은 안 되는 '온라인 아이쇼핑'

콘텐츠 커머스는 이런 거다!


작가의 이전글 좋은데 이유가 있어?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DNVB)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