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1
명
닫기
팔로잉
211
명
결혼이즈웰
결혼이 하고 싶어서 소개팅을 밥 먹듯이 했습니다. 주말 아침엔 A씨, 점심엔 B씨, 저녁엔 C씨. 그러다 결국 결혼했고, 지금은 육아 전쟁 중입니다.
팔로우
타비
Finance Growth Marketer | 회사가 돈을 벌 수 있는 마케팅을 합니다. 비즈니스와 마케팅 인사이트를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단단
유튜브 [단단_최소 기록의 법칙]
팔로우
견뚜기
회사를 열심히 다니는 아재. 평소 글쓰기를 좋아하는데, 달리기에 푹 빠져버렸다. 그래서 쓸 거리가 생겼다. 야호! 이제 달리기에 대한 여러 이야기를 풀어내기로 했다.
팔로우
카나
독일에서 그림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크리에이티브 이미진
안녕하세요. 25년간 배우 매니저로 활동했고,현재는 퍼스널 브랜딩 코치이자 에세이 『당신은 왜 아직도 셀럽이 아닌가?』 『소심인』을 출간한 작가입니다.
팔로우
제나
싱글맘의 꽤 행복한 이민 생활 - 다시 일어서는 하루
팔로우
최집사
단순함이 주는 다정함.
팔로우
소정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아. 평범한 사람이 그냥 써내려가는 불안 극복기. 나와, 나를 닮은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솔직하고 담담하게 씁니다.
팔로우
김태훈
사회 현상과 공부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typhoonk83@gmail.com
팔로우
하늘
감정을 흘리지 않고, 끝까지 붙잡아 의미로 만드는 사람.기록하고 설계하며, 삶을 언어로 정리하는 사람.
팔로우
김노이
드라이한 유머를 좋아하고 제 피부는 건성입니다. 웹툰 <최서연의 회피한 날들> <조금 더 가까이> <우먼인트러블> <현실ㅅㅅ>
팔로우
리인
매일 새벽, 양서를 읽고 글을 씁니다. 위대한 성현들의 문장을 마음에 담고 사유하며 내 영혼을 단단히 합니다.
팔로우
심죵 of 이루다움
“나를 잃지 않게" 이너웰니스 뉴트리션 브랜드 <이루다움> 주인장의 기록
팔로우
김나현
제철에 잘 익은 복숭아처럼 상큼하고 달짝지근한 글을 쓰고 싶은 작가. 10년 연애한 남편과 결혼해 2인 가족으로 사는 이야기를 글로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현진
대중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박현진입니다. 이제껏 말하지 못한 저의 어두운 성장과정 그리고 저의 삶을 꺼내서 이야기 해 보려 합니다.
팔로우
수풀림
커리어는 쌓였지만, 나에 대한 질문은 더 많아졌습니다. 일과 사람, 그리고 나를 탐색하는 중인, 18년차 마케터이자 팀장입니다. 쓰고, 듣고, 질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글밥 김선영
나와 당신이 어른답게 읽고 쓰길 바랍니다. 2007년부터 글밥을 먹고 있어요.
팔로우
박사랑
야생의 땅 서울에서 생존 중. 흘러 흘러 여기까지 왔구나. 그런데도 더 깊어지고 싶어요. (그림: 고우리)
팔로우
스몰빅토크
흐릿한 감정이 선명해지고, 말하지 못한 마음이 언어가 되는 곳. 이제부터 연애비서와 함께 그 공백을 채워나가보죠.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