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54
명
닫기
팔로워
154
명
seungbum lee
인생을 정리하는 초보 작가 지망생입니다. 늙음이 경험이되어 작은 남김이라도 이루려 합니다.세상을 스친 흔적이 소중함을 지닌 보석이 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많은 응원^^
팔로우
다섯손가락
사진과 글, 그림으로 세상을 읽고 씁니다. 엄마 이야기와 글쓰기, 책, 음식, 여행, 일상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조진선
조진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Tepeer
tede
팔로우
해밀
진실하게 보고, 성실히 듣고, 올곧게 느껴져서 그대로 적는 일이 무엇보다 값진 일임을 아는 사람
팔로우
오행시
지방 소도시에서 30년 넘게 공무원을 하고 있습니다. 공직자로서, 평범한 일상인으로서 연결과 연결을 소중히 여기며 삶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루비
창조적인 사고와 깊은 감수성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예술과 창작의 기쁨을 즐깁니다. 함께 공감하고 행복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Jessy
남에게 잘 보여주기 위해서가 아닌 저 자신에게 부끄럽지 않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강기정
노래는 못하지만 대표곡은 있어요. --- 임을 위한 행진곡. 요리는 못하지만 밥상 차리는 일은 좋아합니다. 토요일이면 무등산을 오르고, 시간이 나면 걷거나 자전거를 탑니다.
팔로우
새글
시문학과 월간문학 신인상을 받으며 문단에 들어왔다. 에세이시집 #언젠가는 빛날 너에게 외 20권의 책을 냈다. 생을 허투루 소비하지 않기 위해 뜨겁게 달려온 흔적들이다.
팔로우
고성진
고성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명주
최명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손봉기
투어야 여행사 대표로 25년 동안 전 세계를 배낭여행했다. 유럽 5대 박물관 미술관 해설 음성파일을 제작하여 20년째 무료배포하고 있으며 <미술관을 빌려드립니다-북유럽>의 저자이다
팔로우
김지훈
김지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팔색조
팔색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샤랄라
샤랄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lim
li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noueldrawu
noueldrawu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반다비
최호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올리비아
올리비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