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책 <마흔, 나는 길들여지지 않기로 했다.>가 정식 출간되어, 7월 4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예스 24, 알라딘, 교보문교' 인터넷 서점에서 만나 보실 수 있고, 7월 18일부터는 전국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1년 여에 걸친 저의 고민과 실패와 성장과 학습이 종합적으로 녹아있는 책입니다.
더불어, 이 책은 마흔을 앞두고 있거나 혹은 넘긴 분들을 주 독자로 하는 책입니다만 나이와는 무관하게 한 번쯤은 생각해 보아야 하는 주제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에이, 난 서른이니깐... 혹은 나는 곧 쉰이니까...' 생각하면서 외면하지 말아 주세요. 하단 링크를 타고 가셔서 목차를 살펴보시면 조금은 감이 오실 것 같네요. 이 글을 보시다가 혹시 선물해드리고 싶은 분이 생각나시면 망설이지 마세요!!
책의 내용은 요즘 굉장히 많이 찾아볼 수 있는 다양한 힐링 에세이와는 달리 무겁습니다. 네... 무거워요. 분명히 무거운 소재이긴 하지만 저는 많은 사람들이 생각해보아야 하고 더 나은 방향으로 바뀌어야 하는 문제라고 오랫동안 생각해 왔었습니다.
이 책을 쓰면서 저 자신의 삶도 많이 돌아보게 되었고, 그런 과정을 겪으며 또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더 나은 스스로가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아내로부터 존경스럽다는 말까지 듣게 되었으니 말이죠. :-)
그리고, 산 넘어 산이기는 했지만 글쓰기부터 출간까지 글로만 읽으며 무작정 부딪혀야 했던 과정 하나하나를 겪으며 큰 공부도 되었고 무엇보다 큰 성취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책이 잘 팔려서 제 통장 잔고에 거금이 꽂히기를 기대하지는 않습니다. (어차피 그럴 수도 없고요.) 단지 그 안에 담긴, 누군가에게는 무엇보다 소중할 가치들이 많이 퍼져나갔으면 좋겠습니다.
** 출간 이벤트는 예약 판매가 끝난 이후 적당한 시점을 고려중에 있습니다. 혹시라도 이벤트 공지를 보시게 된다면 놓치지 마세요!
참고로 제가 출간을 하게 되면서 그간 책을 써 온 과정들을 매거진에 게시해 나가고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께서는 링크를 타고 가볍게 둘러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