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unnyback Aug 11. 2022

2208 시간이 흐르면 괜찮아질까요?

꿀잠이 자고 싶은 날

금방 괜찮아질 줄 알았어요

사람들이 감기 같은 거라고 그러더라고요


먹고살기 편해 걸리는 병이라고도 하고..

시장 가서 사람들이 치열하게 사는 거 보면

낫는다는 말도 들리더라고요..


잠도 못 자고

입맛도 없고

숨도 못 쉬겠고

두근두근 불안해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내가 왜 이렇게 되었을까요

열심히 남 눈치 내 눈치 보면서

긴장하며 열심히 산거 같은데...

그게 문제일까요?


제가 조심해야 할 사람이 있더라고요

제 기질과 성격이 이런 사람을 만나면 쥐약이래요...


몰랐는데

제가 그런 사람과 딱 9개월을 지내고

코로나로 죽을 거 같이 아프고

제가 견딜 수 있는 마지노선을

넘어버렸나 봐요


다시 선만 뒤로 빽도 하면 될 거 같은데

한 끗 차이인 거 같은데....

순간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넌 걸까요?


다시 꿀잠을 잘 수 있는 날이 올까요?


작가의 이전글 2208 안아 올려 줄 누군가가 있다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