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무게
희소한 ENFJ에 더 희소한 남자 초등학교 선생님입니다. 소수에 포함된다는건 카페에 들어가 가장 구석 자리에 혼자 앉는 것과 같아요. 외롭지만, 카페 전체를 볼 수 있습니다.
팔로우
석희
석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Twinkle
아직도 유물유적을 보면 심장이 뛰는 20년차 문화유산 해설 활동가, 함께 경복궁 산책 어때요?
팔로우
예프리 yefree
Ende gut, Alles gut! 독일 속담에 끝이 좋으면 모든 것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항상 무언갈 시작할 때 결과에 상관없이 끝을 기분좋게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HJ
글쓰는 개발자
팔로우
요한
🚶 산책에 몹시 진심인 산책가 🏞 서울식물원에 주로 서식중 👥사람과 📚책과 🧘♂️명상을 좋아합니다. 22시에는 잘 준비를 하고 4시쯤 일어나려고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송연
현대미술 작가 송연입니다.
팔로우
KJH
생각의 기록
팔로우
방수빈
방수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캡선생
평일에는 브랜드 컨설턴트, 주말에는 독서모임장 컨설팅/강의 문의: kap_writing@naver.com
팔로우
작은 불빛
많이 읽으며 깊게 생각하고 싶은데 자주 길을 잃고 헤맵니다. 그래도 한 줄이나마 읽고 생각한 만큼 성장해서 살기를 바랍니다. 무엇보다 책 이야기를 나누는 게 즐겁습니다.
팔로우
근자씨
불친절한 근자씨의 브런치입니다. 직장인의 일상적인 이야기 그리고 영화, 독서, 투자 이야기 입니다. 영화, 책, 투자 모두 지극히 주관적인 관점입니다.
팔로우
미쓰한
쓰는 것 만으로 해소되는 감정이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정영서
글로 그리고 그림으로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민용준
write / review / edit / speak | mingun@nate.com | @kharismania
팔로우
알토v
종종 글을 씁니다.
팔로우
미소해
좌충우돌 시도하며 인생의 의미를 찾는 중입니다
팔로우
러브커피
커피를 사랑하고, 만들기를 사랑하고, 책 읽는 것을 좋아하고, 다양한 분야의 이야기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공간을 통해서 일상생활 이야기를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책쓰는 프로그래머 유동
책쓰는 프로그래머. <헤드 퍼스트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번역자. <RxJava 프로그래밍> 저자.
팔로우
이기곤
프로그래밍 이야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