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지안
지안, 지혜롭고 평온한 글을 쓰고 싶어요.
팔로우
셈트
'행복은 아름다움으로 부터'를 모토로 브랜드와 라이프스타일을 관찰하며 콘텐츠를 기획,제작합니다. 강아지와 함께 살고있습니다.
팔로우
이부티
사랑이 결국 모든 것을 이긴다는 믿음으로 제 안의 사랑을 오래도록 이야기하려 합니다.
팔로우
한박사
쉼 없는 두 아들 육아를 하면서도 그때그때 아이들에 대한 엄마의 행복한 감정들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법학박사이기도 합니다. (연구는 게을리 하지만…)
팔로우
이춘노
혼자 먹는 것과 여행과 일상 등을 차분하게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가끔은 제 생각 정리를 위해 글을 쓰는 작가 지망생입니다.
팔로우
아델리
기억만 있으면 언제든 떠날 수 있는 방구석 여행가
팔로우
내 마음 맑음
출판사 기획자이자 저작권을 전문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외국의 좋은 책을 한국에 소개하고, 한국의 좋은 책을 해외에 소개합니다. 양질의 책이 독자들의 손에 닿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이도연 꽃노을
인생 2막은 그림책 작가를 꿈꾸며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며 나를 찾아가는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조원준 바람소리
저는 테니스 에세이 작가 조원준(바람소리)입니다. 발간된 책 <고사성어로 풀어보는 테니스 세상>과 <테니스에 반하다>는 테니스인에게는 '양서(良書)'로 남을 것입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있을재
산책을 시작하면서 떠오르는 과거 인연들로부터 느끼는 감정과 변화하는 제 일상을 글로 담았습니다. 산책 중입니다. 함께 하실래요?
팔로우
장만화
도심속 미니 정원에서 어쩌다 꽃 키우기 시작한 초보 가드너. Youtube 장만화
팔로우
봉봉
사진을 찍고 글을 썼습니다. 지금은 밥을 하고 똥을 치웁니다.
팔로우
오션뷰
잔잔한 호수보다는 파도치는 바다가 좋아요.
팔로우
차라리
익숙해질 수 없으니 잠시만 무던해지자. 일어설 수 없으니 잠시만 무너져 있자. 곧 다시 괜찮아질 테니. 잠시만은 생각보다 금방이니.
팔로우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
잡다니
먼 훗날의 유물을 만듭니다. @dani_graphy
팔로우
Noelles Adventure
드디어 종신임용 받은 부교수입니다. 사진은 우리 고양이 노엘입니다.
팔로우
최필록
philog 이야기를 사랑하다/筆錄 붓으로 기록함 두 가지 의미를 지닌 필명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