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커플닷넷 글로벌 틈새국가 공략

by 이웅진

Tour.com & Couple.net

즐기면서 나스닥으로 가는 길

1365일 차 2025년 3월 28일


커플닷넷 글로벌 틈새국가 공략


커플닷넷 서비스의 주요 대상은

중국 호주 일본 한국 미국 캐나다,

6개국이다.

여기에

영국 프랑스 아르헨티나 대만

필리핀 싱가포르등

커플닷넷 메인화면에 새로운 12개국 프로모션을 공지했다.

일반 서비스를 80달러대에 이용하면, 50달러에 또 다른 이성을 만날 수 있는 얼추 1+1 서비스다.

신규 6개국에 주력하지만

수요와 가능성을 파악한 틈새시장이다.


한국의 고가 결혼정보 서비스는

서울 강남에 포진해 있다.

나는 저가로 전국을 공략하며

결정사 서비스 대중화를 추진하고 있다.

글로벌에서도 마찬가지다.

데이팅 산업이 자리 잡은 나라들에서

경쟁하는 한편, 결정사 서비스가 낯선

국가의 시장을 선점한다는 전략이다.


사람 중심의 오프라인 서비스에서

본격적으로 벗어나려고 한다.

커플닷넷과 투어닷컴의 온라인서비스가 제대로 이뤄지게 하기 위한

회사의 시스템은 물론, 내 사고방식을 온라인 화하고 있디ㅣ.


올여름 투어닷컴은 도약을 노린다.

100대 여행지에서 만나 데이트를 즐기는 프로그램을 첫 히트상품으로 만들고 싶다.

5월 중순까지 유튜브와 SNS에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핀셋요법, 족집게처방도 병행한다.

비유하자면 전국방송과 지방방송, 중앙지와 지역지가 공존하는 현실에 맞추는 것이다.

100대 여행지, 즉 해당 100곳의 유력미디어와 제휴하면 성공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이 업무를 담당할 멤버가 필요하다.

온라인화와 무인화는 다르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세상에 이런은행,여기가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