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다시 Aug 30. 2019

08/30 [사역보다 관계가 중요합니다]

(눅 10:20)

그러나 귀신들이 너희에게 항복하는 것으로 기뻐하지 말고 너희 이름이 하늘에 기록된 것으로 기뻐하라 (눅 10:20)

“당신이 만일 예수 그리스도와 바른 관계에 있으면 당신을 통해 하나님께서 무엇을 하실지 절대로 짐작할 수 없습니다. 계속적으로 주님과 바른 관계를 유지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이 어떠한 상황에 있든, 매일 누구를 만나든 주님은 당신을 통해 생수의 강을 흐르게 하실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언제나 관계입니다. 그러나 때때로 나는 사역을 더 우선할 때가 있습니다. 밀려들어오는 사역을 감당하려 하다 보면 시간이 쫓기게 되고 어느새 내가 하고 있는 그 사역에 더 집중하게 됩니다. 그러면 참된 목적을 잃어버리는 것이며, 진정으로 중요하게 여기고 바라보고 향하여야 하는 것을 놓치는 것입니다.

매 순간 주님과 더욱 바른 관계를 갖도록 힘써야 합니다. 내 삶에 정리되어야 할 부분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우선순위를 더욱 바르게 정립해야 합니다. 사역에 치여서 주님이 뒤로 밀려나서는 안 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언제나 하나님과의 바른 관계를 맺는 것이며, 그 관계 속에서 하나님께서 내 삶을 풍성하게 빚어나가시는 것입니다.
하나님과의 온전한 관계 속에서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나가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주님, 도와주십시오.

매거진의 이전글 08/29 [믿음의 싸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