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다시 Nov 07. 2019

11/07 [성령 대신에 나서지 마십시오!]

...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로마서 8:28)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롬 8:28)

“성도의 삶에 우연이란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특정한 장소와 사람들과 환경 속으로 인도하시는 이유는 당신 안에 계시는 성령께서 중보 기도하시게 하기 위함입니다... 성령 대신에 일하려고 함으로 성령의 역사를 어렵게 하는 것은 아닙니까? 나는 중보기도를 통해 내가 해야 할 부분을 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나를 이 곳으로 보내신 이유가 분명 있을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믿습니다. 그리고 오늘 말씀을 통해 우리가 어딘가에서 누군가를 만나는 그 모든 이유가 하나님의 계획과 섭리 가운데 있음을 다시금 깨닫게 됩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사실은 나를 중보자로 이 자리에 세우셨다는 사실입니다. 나는 기도해야 합니다. 더 많이, 더 오래 무릎을 꿇어야 하며, 더 많은 이들을 위해 중보해야 합니다.

얼마 전부터 중보기도 노트를 써야겠다는 마음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바쁘다는 핑계로 이 정도도 충분하다는 합리화로 그냥 흘려보냈습니다. 하나님께서 내게 주신 이 마음을 접어두지 않고 중보기도 노트를 쓰며 내게 맡기신 지체들을 위하여 기도할 것을 결단합니다. 주님께서 도와주십시오. 내 안에 계신 성령께서 중보해 주십시오.


매거진의 이전글 11/05 [주님의 고난에 동참합니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