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
명
닫기
팔로잉
27
명
정해
지난 후에야 보이는 것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JJ teacher
서울에서 제주도로 이주한 초등교사였는데, 서울의 예중에 입학한 딸을 따라 다시 서울로 온 그냥 딸바부팅이!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하고, 매일이 여행인 행복한 삶을 꿈꾸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만년 팀장 장팀장
평범하다는 건 정말 어려운 것 같아요. 플라톤으로 레포트 쓰던 철학 전공 문돌이에서 평범한 개발자로 불리기 까지 겪은 요절복통 이야기들과 좌충우돌 회사 이야기를 읽기 쉽게 씁니다.
팔로우
Sophia
아이셋 시누이넷 워킹맘 맘시생
팔로우
빛의조각들
빛과 그림자가 공존하는 것이 삶이니.
팔로우
글쓰는 승무원
인생은 어차피 고진감래. 글쓰기를 좋아하는 아홉수 승무원입니다 .잘먹고 잘 쉬어주며 새로운 도약을 위해 숨고르기 중입니다. 아홉수라는 ‘쉼표’를 통해 오늘도 꿈꾸고 도전합니다.
팔로우
페르세우스
2011년생 쌍둥이 아들 둘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자녀교육에 대한 내용을 글로 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팔로우
푸른벼리
글을 쓰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손민준
누구나 넘어져 눈물을 흘려야 할 때가 있다.
팔로우
나는 베스트셀러 작가
프로 딴짓러. 부업 영어 강사. 글쟁이. 골방댄서. 고양이 아들 세 명, 거북이 네 명, 남편과 삽니다.
팔로우
정경문
"나는 처세술 대신 데이터 분석을 택했다" 저자. 데이터와 삶의 깨달음에 대해 쓰고, 데이터는 모두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는가에 답하며 살아갑니다. Data Scientist
팔로우
TEDDY GIM
TEDDY GI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이름
이름서재에서 책 만드는 중. "각자의 이름에는 각자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당신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어떤 이야기를 들려주실 건가요?"
팔로우
moment designer
엄마와 아이 그리고 공간에 대해 기록합니다.
팔로우
QO
말은 줄이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mochi
다양성과 포용(Diversity&Inclusion)에 대한 조직 내/외부 사례, 관련 이론, 실질적인 문제 해결 방법 및 포용적 리더의 행동 양식에 대해 글로 담아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따르미
너무 많이 쓰다가 죽겠다 싶어서 그만 쓰기로 했는데 또 무언가 쓰고 있습니다. 글로 세상에 이바지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민토리
영국에서 유학생으로 시작해서 컨설팅 회사, 대학 연구원 및 교수, 정부 기관 공무원을 거쳐 다시 국제기업 회사원이자 풀타임 워킹맘으로 사는 과거/현재의 이야기들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남세스
직장인, 이제 내가 하고싶은거 해도 되는거 아니야? 하고싶은걸 지금 찾기 시작했다. 나를 브랜딩하고 싶다. 김이 들어간 라면도 만들고 싶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