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31
명
닫기
팔로워
131
명
조이아
평생 저자가 될 중학생들과 성장 중입니다. 독립출판물 2023년 <우주를 누비며 다정을 전하는 중>, 2025년 <해피엔딩을 쓰는 마음>, <이과 남편의 아름다움>을 만들었습니다.
팔로우
화랑
화도 눈물도 많지만 주위에선 웃긴 사람으로 불립니다. 직장에서 느낀 분노를 생산의 원동력으로 삼으려 합니다. 창작을 통해 타인과 연결되는 순간을 소중히 여깁니다.
팔로우
주정현
흔들리는 일상 속에서 내면의 중심을 잡는 방법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8년, 한국에서 8년 동안 세 아이를 키우며, 다양한 문화 속에서 부모로서 성장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비연
내가 간절히 쓰고 싶었던 것은 이딴 꼬부랑 글자 따위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팔로우
모두미
티셔츠 보다 꾸르티를 즐겨 입는 10년차 인도댁 입니다.인도에서 보고 느끼는 것들을 글로 그려내기를 좋아합니다.간호사로 살아가려다 인도에서 아이들에게 음악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위대한인간잇힝
위대한인간잇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하룰루
필리핀에 살고 있는 두 아이 엄마입니다. 해외에서 아이 키우는 이야기와 나를 키우는 "책읽기"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이지운
Listener
팔로우
팡이
春雷
팔로우
Biiinterest
누구보다 싫어했던 책 읽기와 글쓰기. 이제는 조금씩 그 맛을 느끼고,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에 있습니다. 살면서 경험한 저의 이야기로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싶어요.
팔로우
콩딘
온 취미를 누비며 영원히 뉴비가 돼
팔로우
mogwa
mogwa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딱지
글쓰기로 밥 벌어먹고 싶은 활자중독자
팔로우
Spark
지구에서 불꽃 찾기
팔로우
강은유
강은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예진
박예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카 Sukha
미술과 글을 사랑하는 사람. 수카 sukha 는 산스크리트어로 행복이라는 뜻입니다. 글로써 행복을 드릴 수 있기를 바라며, 편안한 일상 에세이와 미술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거꾸로양
함께 살아가는 Florist. 나와 우리, 글이 나를 돌봅니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ymhee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