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가독성 Jun 04. 2024

바쁘다 바빠

막내는 기관지염에 걸려 금요일부터 함께하고 있다. 첫째, 둘째는 드디어 바톤을 이어받아 기침을 하고 코를 훌쩍이고 토한다.


흥 많은 막내는 책에 나온 BTS가 멋있다며 벌써부터 아이돌이 된다고 한다. 지니언니 바쁘다 바빠 직업 험 아이돌 편을 찾아내더니 몇 번이고 본다. 빨래를 개면서 온앤오프랑 함께 추는 링가링가링에 흥이 나서 자꾸 나도 덩달아 춤을 춘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편에는 이사배 언니가 나왔다. 지니 언니는 유령공주, 이사배 언니는 신비아파트 신비로 변신했다. 아이들을 위해 열심히 웃음을 참는 프로페셔널 한 언니들 리스펙. 두 언니들 덕분에 신나게 웃었다. 드라마 보면서 빨래를 개는 낙은 없었지만 역시 재미있는 건 어디서나 찾아낼 수 있다.


세상 모든 직업을 알 수 있을 듯하다. 바쁘다 바빠 직업 험에 다둥이 엄마는 있나 찾아봐야겠다. (직업 탐험 총 78편)


가정보육 5일째, 오늘도 아이는 유치원을 가지 않고 TV 유치원을 본다. 날씨 좋은 날, 집에만 있지만 할 수 있는 것들이 있고, 그 속에 재미난 일들이 있다. 오늘의 직업 체험은 경찰 특공대. 이걸 다 보고 우린 범인 찾기를 시작해야겠다.


링가 링가 링가링가링

링가 링가 링가링가링



헤이 지니 언니 사랑해요.
작가의 이전글 소금처럼 사랑할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