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2
명
닫기
팔로워
42
명
제제
제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너도밤
우리말의 역사를 연구하고 글을 쓰는 사람. 20세기 초 미국으로 이민한 한국인들의 언어를 연구합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제이플
행복하자. 지금 당장 행복하자.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김나은
하고싶은 이야기를 씁니다. <세 여자의 사랑>(이매진,2022) 출간.
팔로우
강문
남에 대하여
팔로우
최미빈
최미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박상규
3번째 시작한 자영업 12년차 입니다. 장사하며 느낀걸 쓰고 싶습니다. 한강'소년이온다' 은유 위화 무라카미하루키 황석영 황지우 김용택 선생님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봄밤
봄밤의 선선한 공기처럼 읽는 사람이 깊은 숨을 쉬게 되는, 그런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유쾌한 주용씨
매일 달리고 읽고 씁니다. 아이들에게 논술을 가르칩니다. 두 아들의 엄마, 한 남자의 아내로 소박하게 삽니다.
팔로우
HeBoMi
HeBoM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oya
깊은 성찰과 통찰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이소영
이소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야초툰
전업 소설가 전에 호텔리어였습니다. 10년 넘게 매일 다른 인생의 투숙객을 맞으며, 서비스보다 이야기를 적고 싶다는 생각했고, 표지와 삽화를 직접 그린 장편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쓰는교사 정쌤
읽고 쓰며 나다움을 찾아가는 20년 차 초등교사입니다. 가르치며 배우는 삶을 사랑하고, 삶의 성찰과 치유를 통해 자라는 마음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주니
주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신의진
신의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