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박성수
2022년부터 달리기 시작했다. 2025년 3월, 첫 마라톤에서 심정지로 쓰러졌고, 기적처럼 살아났다. 다시 달리고 싶다. 죽음의 문턱에서 돌아온 몸으로, 달리며 살아가고 싶다.
팔로우
박효신
92년생 만 서른 세살, 독일에서 예술대학을 다니고 있는 늦깎이 대학생. 온전히 존재하기 위해 그림을 그리고요, 무너지지 않기 위해 글을 써요.
팔로우
Lemon Tree
이곳을 다시 일구기 위해 묵은 글들을 내렸습니다. 묵정밭이 된 이곳을 여전히 찾아와 주시는 작가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나린
삶의 예술가(Life Artist)로 불리고싶은 청춘. 어른과 아이 경계선에서 만난 삶과 여행, 그리고 사랑의 소소한 생각과 감정을 깊이있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정단단
산티아고 순례길 1400킬로미터를 걸었습니다. 순수하고, 사적이면서, 비밀스러운 그 길 위에서 한 여인을 만났습니다. 지금은 그녀와 부부 세계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스텔라의 일상 그리고 책
베이킹, 바느질을 좋아하고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책을 읽고 나를 다독이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그리니쓰니
쓰고 싶은 이야기를 쓰고 싶.
팔로우
보늬밤
한 겹 벗겨내어 보드랍지만 적당히 단단한 보늬밤. 그렇게 마닐마닐한 글을 쓸게요.
팔로우
봄날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매일의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 속의 trend, issue, lifestyle 그리고 소소한 일상을 세상과 소통합니다
팔로우
고코더
IT 에세이 작가, 현업 개발자, 코딩 강사, 강연자, 파워블로거 | 출판, 강연, 방송, 인터뷰등 제안 연락주세요. "gocoder@kakao.com"
팔로우
최성철
좋은 시와 좋은 글을 찾아 지구를 떠도는 시인입니다. 첫 시집 『신의 가마에 불 지피다』 출간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문지훈
안녕하세요 문지훈 혹은 스윙스라고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