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994
명
닫기
팔로워
4,994
명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유영하다
문장과 문장, 단어와 단어 사이의 공백
팔로우
Su
한국에서 나고 자라 시카고, 카이로, 바르샤바를 거쳐 지금은 파리에서 살고 있습니다. 6대륙에 살아보는 것이 인생목표입니다.
팔로우
보라
우울증이라는 긴 터널을 지나왔습니다. 잠깐 병원 신세를 지기도 했습니다. 그 모든 때, 날이 좋을 때, 태풍이 내 일상을 휘몰아쳐 갈 때, 유일한 위안은 글쓰기였습니다.
팔로우
차민섭
차민섭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아치
작가&편집자&글쓰기 강사&생활인. 건축가 남편과 양평 문호리에 집을 지어 세 식구가 살고 있습니다. <마당 있는 집에서 잘 살고 있습니다>, <난생처음 운전>을 썼습니다.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른히
프리랜스 출판 편집자. 책과 글에 관한 이야기를 다룹니다.
팔로우
란도
Rando : an unknown or unexpected person 그리고 30대 취준생
팔로우
안효빈
안효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연주
-
팔로우
소호랑 SOHORANG
내가 귀여움을 휘두르면 너는 말랑해져. 세상의 뾰루퉁한 모서리 하나가 둥글둥글해졌다는 말이야.
팔로우
조다인
조다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나아선
사라진 존재를 회복하는 글을 씁니다. 아내, 엄마, 주부라는 이름 뒤에 숨겨진 지친 마음과 잊힌 하루의 의미를 언어로 다시 꺼내어, 존재로 되살립니다.
팔로우
책음우구
책과 음악이 우리를 구원할거야
팔로우
챗언니
얼렁뚱땅 살아가는 40대 주부입니다. ADHD와 조울증을 안고 살지만, 글만큼은 꾸준히 쓰고 있습니다.완벽한 척 말고, 못해도 괜찮다고 말하는,같이 수다떨수있는 작가가 되고 싶습다
팔로우
Goingforward
8년차 직장인. 남들이 보면 외향적 인간인 줄 알지만, 실은 집에 있는 것을 좋아함. 고민이 없는 사람이겠지 라고 생각하겠지만 혼자 있는 시간에 항상 고민하고 읽고 쓰는 인간.
팔로우
하루
하루하루
팔로우
풀리비
ㅡㅡ
팔로우
코네티컷 김교수
뉴욕시와 보스턴 중간에 있는 코네티컷주의 Western Connecticut State University의 경영대학의 회계학 교수. 사진과 여행을 좋아하는 자유로운 영혼.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