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7
명
닫기
팔로잉
77
명
용감한 겁쟁이
저보고 용감하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사실 전 겁쟁이에요
팔로우
토보이
신혼과 갱년기가 함께 온 곧 반백, 늙은 신혼 아내 입니다. 가정식백반 같은 글을 짓습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Chloe
...
팔로우
말룡
10년차 월급쟁이 과장. 애사심이 대단하진 않지만, 이직 경험도 없습니다.
팔로우
상현
9년차 Pro-직장인, 현재 백수의 이런저런 이야기
팔로우
평삼백
본인이야기를 처음 해보는, 어느 평범한 삼십대 백수이야기_ 글쓰는 재주는 없지만 나도 너도 겪었을 법한 일상 스토리를 쓰며 삶을 뒤돌아보고 인생의 답을 찾아보렵니다!
팔로우
혠나날
꾸준히 사랑하는 방법과, 꾸준히 사랑한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호밀씨
여행작가. '삶은 어제의 자기 자신으로부터 나아가는 것'이라는 생각으로 오늘을 살아갑니다.
팔로우
정현용
작가, 미술감독, 영화인, 전직 모텔 사장.
팔로우
뚜벅초
내가 읽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그따띠
일상의 소소한 재미를 기록하는 만화가 그따띠입니다.
팔로우
PHILOPHYSIS
고유하게 피어나기.
팔로우
은수
사춘기 아이를 키우며... 전업주부와 워킹맘 그 어중간한 경계 어딘가에서 헤매고 있는 일상의 기록. <스텝이 엉키지 않았으면 몰랐을>, <엄마가 필요해> 저자.
팔로우
원정미
미국 캘리포니아 결혼가족치료사 (LMFT)이자 미술치료사 (AT-R)이자 작가입니다. 현재 캠핑카를 타고 미국여행중입니다.
팔로우
궁금한 민지
순정과 세속 사이에서 줄을 타는 글을 씁니다. 사랑과 욕망에 관한 에세이『우리에겐 에로틱한 이야기가 필요해』를 펴냈습니다. 미술 감상글과 자본주의에 대해 종종 씁니다.
팔로우
하다하다
결혼 7년차 직장인. 산전수전 처리할 일이 많아 조금 늦게 결혼했다. 남편 꽉 잡고 산다고들 하는데, 드센 여자 아니고 남보다 쫄깃한 '인간관계'를 겪은 덕에 맷집이 좀 생겼을 뿐
팔로우
곰비
(구)스웨덴 스톡홀름 (현)영국 런던 거주. 겁은 많지만 두려움은 없는 디지털 프로덕트 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윤슬
열심히 직장을 다니는 노동자입니다. 이제는 제법 후배들도 생겼습니다. 나이도, 경력도 얼마되지 않았는데 회사에선 저를 팀장이라 부릅니다. 어떻게 살아야하는지 항상 고민합니다.
팔로우
퇴근은없다
퇴근이요? 천만에요. 집에 들어서는 순간, 새로운 근무가 시작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