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6
명
닫기
팔로잉
96
명
미카엘
잘 걷고, 잘 웃고, 가끔 씁니다. 셋 다 나쁘지 않습니다.
팔로우
별과 모래
별과 모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강소영
감정은 많지만 감성적인 건 싫은 엉망짖적한 일상
팔로우
Mobiinside
실무자들을 위한 콘텐츠 플랫폼! 업계를 선도하는 인사이트와 시장을 읽는 눈, 모비인사이드
팔로우
김종규
2018년에 독립출판으로 <관객일기>를 냈습니다. 여기는 어쩌다 끄적이는 곳입니다.
팔로우
정미옥
마음의 온기를 기록합니다. 글은 제게 위로였고, 이제 그 따스함을 나눌려고합니다.
팔로우
가득
사월의 초록, 모닝 커피, 유재석 출연 예능 프로그램, 친구와의 수다, 계절 냄새, 맥주의 첫 모금, 도서관에서 내려다보이는 풍경, 동네 숲길, 아이들의 웃음소리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박 스테파노
문화평론가. 글로벌 IT컴퍼니 비즈니스 디벨로퍼로 퇴직. 사랑하는 아내 여니와 잘 늙어 가는 백수를 꿈꾸는 영화와 글쓰기 좋아라하는 아저씨의 끄적임. 영화,문학,문화 그리고 일상
팔로우
오백이
읽고 쓰며 분석하는 직장인 그리고 네이버 밴드 [아무튼, 책] 리더
팔로우
민채
프리랜스 편집자. 순천책방 <취미는 독서> 운영. 일회용카메라를 들고 여행하는 뚜벅이 여행자. 지은 책 <편지할게요>, <언젠가는, 서점>.
팔로우
송은정
고양이랑, 집에서 씁니다.
팔로우
나른히
프리랜스 출판 편집자. 책과 글에 관한 이야기를 다룹니다.
팔로우
badac
연필농부, 우선쓰소 소장, 쓸 사람.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이네숨
대학에서 예술을 공부하고, 지금은 자유로운 창작의 길에 들어선 프리랜서입니다.
팔로우
도도봉봉
서울 도봉구에 위치한 독립서점입니다. 서브컬처 등 이야기를 수집해 독립출판에도 나서고 있습니다.
팔로우
The Happy Letter
THL입니다. 지금 이 세상에 함께 존재함에 감사하며 삽니다. 아름답고 소중한 순간들을 늘 기억하려 합니다.
팔로우
류완
소소한 일상에서 뜻밖의 행복을 찾는 글쓰기. 함께 나누고 싶어 공간을 엽니다.
팔로우
소설체
생각하고 적고 읽고 또 생각하고 ...
팔로우
이지아
알콜중독인 엄마와의 관계에서 벗어나, 나를 알아가는 중입니다. ziansoop@gmail.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