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5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5
명
벨뷰의 정원
미국 로스쿨에서 표현의 자유를 공부하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이 듣는 말은 "대충 살아!" 가장 좋아하는 것은 이야기와 음악과 가까운 사람들입니다.
구독
신광훈
식물병리를 전공하고, 농약회사에서 연구원과 마케터로 회사 생활을 하다가, 나이 40에 캐나다 연수 중 로스쿨에 입학, 캐나다 변호사 및 변리사가 되어 캐나다에 정착하다.
구독
까망별
한국에서 일하는 분쟁 전문 미국변호사고, 매일 초심으로 살기 위해 애쓰는 한 사람입니다.
구독
서울일기
공부하는 직장인입니다. 직장 생활 중 자기계발의 즐거움과 어려움, 그리고 제가 살아가는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구독
박영주 변호사
내 삶의 중심이 되는 집에서 불안하지 않고 안전하게 살 수 있는 부동산과 관련된 이야기를 진지하거나 어렵지 않게 하나씩 풀어 드리는 공간입니다.
구독
Erica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퇴근 후에는 미국 로스쿨생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구독
Jaehoon Shim
22년차 외국 변호사. 사법연수원에서 미국 민사법 강의(2012년) 책 냈음(디스커버리 & 리걸테크). 일간지에 칼럼 6번(원정소송 오디세이) 現 카이스트 미래전략대학원 겸직 교수
구독
문용석
한국법과 미국법을 전공, 미국 로스쿨을 마치고 국내 로스쿨에서 공부했습니다. 훗날 통일헌법 제정에 기여해 우리 사회를 조금 더 아름답게 바꿔가는 법률가가 되길 꿈꿉니다.
구독
JinKyoo Lee
박사과정 졸업 후에 미국 이민법 변호사 (Passage Immigration Law)로 일하며 배움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미국 시애틀에서 사회복지사인 아내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구독
최재윤 변호사
*변호사로서 신산업과 중소벤처기업, 스타트업 관련해서 글을 씁니다. 제 글이 법과 여러분 사이의 간격을 조금이나마 줄였으면 해요. '디지털 권리장전'을 출간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