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세보
'나다움'의 기록을 나누어 선택의 이정표가 되어주고 싶은 사람
팔로우
도그냥
이커머스에서 일하는 서비스기획자,PM. PO 여러가지로 불리며 엄마이자 아내이기도 합니다. 거창한 방법론이 아닌, 현실에서 일하고 생각하고 살아가는 모습을 말과 글로 나눕니다.
팔로우
beyond eyes
유통사 기획자로 살아가는 6년차 직장인입니다. 업에 대한 생각과 배움에 대한 과정, 그리고 일상 속 보고 듣고 겪은 것 들을 글로 옮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Bridge IT
Wharton MBA를 거쳐서 미국 마이크로소프트 본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기술을 통해 무한한 가능성을 연결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성냥갑
매일 달리고 매일 글을 씁니다.함께한다면 소중한 것들을 놓치지 않고 살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미식, 언어공부, 공간, 미니멀한 삶,큰숲 보기,수익화에 관심이 많아요.
팔로우
나무둘
직업은 심리상담사. 상담보다 해탈을 좋아해요.
팔로우
최혁재
미세먼지가 싫어서 한국을 떠났습니다. 월세살이가 싫어서 텍사스까지 왔습니다. 하나만 파기 싫어서 석사 두 개를 한 번에 땄습니다. 싫은 건 많고 좋은 건 별로 없습니다.
팔로우
김영욱
한국에서 학업을 마치고 7년간의 한국 후지쯔 근무후에, 프랑스 파리로 이주하여 현재 29년째 SAP의 프로덕트/프로그램 매니저로 근무중입니다. 책 <프로덕트 매니지먼트>의 저자.
팔로우
신황규 Hubert
소프트웨어를 만들며, 세상을 좀 더 이롭게 만드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동석
경험 컨설턴트입니다. 경험 중심의 UX 개편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획 프로젝트를 합니다.
팔로우
쪼렙 서비스기획자
몰라도 쫄지 않고 공부하기
팔로우
박 선
기술 발전과 윤리, 좋은 서비스와 비즈니스 사이에 서 있는 UXer
팔로우
김샐리
미국 사는 97년생 직장인
팔로우
악어 여경
<사표내고 도망친 스물아홉살 공무원> 이후의 이야기. 공무원 퇴사 후 프리랜서와 계약직을 거쳐 공기업에 도전한 사연과 준비과정, 이직 후 매일의 일상을 나눠봅니다.
팔로우
최승돈
KBS 아나운서 최승돈입니다. ‘형은 말보다 글이 훨씬 좋다’는, 등단 시인 후배 아나운서의 이야기에 큰 힘을 얻습니다. ‘쓸데없는 말 좀 그만하라’는 뜻이겠지만..
팔로우
나무엄마 지니
요즘 책소개를 하며 내면을 바라봅니다. 꿈을 향해 아이들을 키우고 조금씩 다시 도전 중입니다. 제 꿈은.. 이루고 나누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팔로우
박수정
전직 연예부 기자. 생각하고 글 쓰고 노래 부르고 노는 것이 좋아요.
팔로우
김혜령
작가, 상담심리사. 저서 <내 마음을 돌보는 시간>, <불안이라는 위안> , <이게, 행복이 아니면 무엇이지> slow_re_mind@kakao.com
팔로우
마르코
고객의 관심도를 높이는 B2B 세일즈 솔루션 OnboardRoom 을 만듭니다
팔로우
성공 취업 진로 종결자 윤호상
樂&취업! 즐겁게 취업하십시다! 평생 지겹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그룹사 인사팀 출신 & 공공기관 면접관 네이버/카카오 인물 등록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