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3
명
닫기
팔로워
23
명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유응
..~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두디
글 쓰는 직장인, 두디입니다. 제 글과 함께 잠시 쉬어가세요.
팔로우
김담은
김담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영진
에니어그램 4번 유형으로, ISFJ 용감한 수호자에서 ESFP 연예인 유형으로 바뀌었다. 관계 맺음을 좋아하고, 감정(사랑과 외로움)에 대한 주제로 연재 중이다.
팔로우
능수버들
고단한 삶, 현재 진행 중이지만 그 안에서 긍정의 에너지를 찾아내겠습니다. 동병상련의 아픔을 지닌 작가님들과 그외 보통의 작가님들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그것들을 토대로 출간을!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수집가
버리기 아까워 모아둔 작고 소중한 기억들.
팔로우
요요
산책을 합니다. 사진을 찍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어울리는 술 그리고 함께하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지나
'편안한 마음으로 제 분수를 지키며 만족할 줄을 앎' 이라는 뜻인 '안분지족'의 삶을 추구하는 제주도 사람입니다.
팔로우
미야
세계제일소통작가의꿈 제가 삶 속에서 경험한 것, 삶의 철학 깨달은 것들을 공감하고 나누고 싶습니다. 인생의 궤도를 바꾸어 길냥이를 키우며, 에세이를 쓰던 중 망막수술을하게되었습니다
팔로우
벼리
두 돌을 갓 넘긴 아들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 속에서 발견하는 소소한 감동과 깨달음을 글로 담아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구슬
책이 좋아서 책을 만드는 것부터 글을 쓰는 것까지 해보고 싶은 작가입니다.
팔로우
예림
예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화가 경영학자
화가가 된 경영학 교수 정창영의 브런치입니다. 서울시립대학교에서 34년 동안 재직했습니다. 페이스북에 올린 글과 그림을 보다 많은 친구들과 나누고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정표
묻고 관찰하고 탐색하는 사람. 평범한 일상 속에 숨겨진 신비스런 것들을 끄집어내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김금희
김금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Kyros YN
여행 분야 크리에이터 / 지구촌의 다양한 여행과 그들의 삶·문화·역사 이야기
팔로우
요망진꼬맹이
치매를 앓고 백내장으로 양쪽 눈이 보이지 않는 외할머니, 그런 할머니를 간병하다 관절염에 걸리신 엄마, 심장 질환과 갑상선 질환을 앓고 계신 아빠와 함께 제주에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