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두디
글 쓰는 직장인, 두디입니다. 제 글과 함께 잠시 쉬어가세요.
팔로우
김영진
에니어그램 4번 유형으로, ISFJ 용감한 수호자에서 ESFP 연예인 유형으로 바뀌었다. 관계 맺음을 좋아하고, 감정(사랑과 외로움)에 대한 주제로 연재 중이다.
팔로우
요요
산책을 합니다. 사진을 찍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어울리는 술 그리고 함께하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지나
'편안한 마음으로 제 분수를 지키며 만족할 줄을 앎' 이라는 뜻인 '안분지족'의 삶을 추구하는 제주도 사람입니다.
팔로우
벼리
두 돌을 갓 넘긴 아들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 속에서 발견하는 소소한 감동과 깨달음을 글로 담아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창순이
때론 치열하고, 허탈한 직장인의 하루 속에서도 놓치고 싶지 않은 순간들을 글로 남깁니다. 경찰수사관, 직장인, 그리고 한 사람으로서 마주한 이야기를 담담하게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겨울꽃 김선혜
겨울꽃 ‘김선혜’의 브런치입니다. 마음이 담긴 좋은 글을 남기고 싶다는 생각으로 글을 쓰고 사진을 담고 있습니다.
팔로우
능수버들
고단한 삶, 현재 진행 중이지만 그 안에서 긍정의 에너지를 찾아내겠습니다. 동병상련의 아픔을 지닌 작가님들과 그외 보통의 작가님들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그것들을 토대로 출간을!
팔로우
이정표
묻고 관찰하고 탐색하는 사람. 평범한 일상 속에 숨겨진 신비스런 것들을 끄집어내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Kyros YN
여행 분야 크리에이터 / 지구촌의 다양한 여행과 그들의 삶·문화·역사 이야기
팔로우
요망진꼬맹이
치매를 앓고 백내장으로 양쪽 눈이 보이지 않는 외할머니, 그런 할머니를 간병하다 관절염에 걸리신 엄마, 심장 질환과 갑상선 질환을 앓고 계신 아빠와 함께 제주에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박은영
읽고 쓰는 기록
팔로우
마니
제주에서 글과 콘텐츠를 읽고 쓰고 만듭니다.
팔로우
섬감자
섬에 사는 감자. 약간은 독이 오른 싹난 감자. 평범한 사람들의 평범해서 재밌는 직업이야기 <업터뷰> 연재중.
팔로우
백희무
영상 만드는 PD. 주로 흰색이 되려고 하지만, 가끔은 검정색에 가깝습니다. 회색빛 도시에서 낭만과 사랑이 사라지지 않았으면 합니다.
팔로우
파타과니아
생존기 에디터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