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싱클레어
책, 여행, 영화, 음악,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삶, 성장, 아름다움, 평화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흐르는 강물처럼
흘러가는 삶을 가지런히 정리하려고 마련한 공간입니다. 찾아주셔서 고맙고, 제 글이 삶을 바라보는 시선과 삶을 대하는 자세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하늘
농구인 | 다양한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석담
일하며 농사짓는 도시농부입니다. 남는 시간에는 사람의 향기를 찾아 산에 올라요.
팔로우
Kiri
#1년350일낙천주의자 #매일취미여행러 #울타리속골목대장 #현실은보안인 #갓생은무슨#나즐거운게최고
팔로우
이지현
작가가 되고 싶어서 출판사를 차리고 글을 엮어 직접 책을 만들었습니다. 열심히 쓰면서 소심하고 주저하고 머뭇거리는 면면을 바꿔가는 중입니다. 그냥 그러고 싶어져서요.
팔로우
지뉴
지뉴의 브런치입니다. 글쓰기를 통해 1%의 내 목소리를 사랑하고 싶습니다. 반려닭 ‘김치’와 함께 살고 있어요.
팔로우
유작가
MBC <우리말나들이> 외 다수의 다큐멘터리 집필. 사람을 위한 그 무엇! 따뜻하고 소금같은 글을 쓰고 싶습니다. 현재 방송작가 이후 영상 콘텐츠라이터로 열일중입니다.
팔로우
모모루
정신적 과잉 활동자 xhfl0506@gmail.com
팔로우
류정하
글 쓰는 직장은 그만뒀지만 여전히 글을 씁니다. 언론사 기자 시절과는 전혀 다른 글의 결을 따라가고 있습니다. 책 읽고, 달리고, 맥주 마시며 발견한 삶의 조각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룰루
낮에는 10년차 직장인, 밤에는 8년차 야학 선생님으로 봉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야학에서의 가르침과 배움을 적습니다.
팔로우
박래철
에세이 쓰는 개발자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이로움
남에게 이로운 사람이 되고 싶은 직장인 입니다.
팔로우
까를로스 안
무역회사 다년간 경력자로 다양한 물건을 팔아보고 느낀 건 내가 파는건 제품이 아니라 신뢰라 믿음. 20대 연애만 하면 차여서 심리학에 매진, 아마추어 중에는 꽤 내공을 가진 심
팔로우
Life Like Song
노래와 같은 삶을 꿈꾸는 여행자. 오래된 LP판을 수집하듯, 음악과 함께 여행기를 기록합니다. 가끔은 몸담고 있는 IT 업계 이야기도 함께.
팔로우
미쓰한
쓰는 것 만으로 해소되는 감정이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LBR
겁 많은데 호기심까지 많은 바람에 매일이 새로운 평범한 직업인.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