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미소마을
13년째 고군분투 육아를 하고 있는 두 아이의 엄마 입니다. 제 이야기를 담아보려고 글을 씁니다. 나를 다시 찾습니다.
팔로우
이제어
흐트러진 마음들을 청소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때로는 억지로 엎지르고 다시 정리하며 일기를 씁니다.스쳐간 사람들의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삐약이
시각장애인이지만 언제나 노력하고 싶은 삐약이입니다. 모든 것에 호기심이 많아 작가 이름을 삐약이로 정했습니다. 늘 밝고, 긍정적이고, 당찬 삐약이로 하루하루를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JEMMA
글을 다듬으며 삶도 다듬어내고자 이곳에 글을 씁니다.
팔로우
나의글정원 aka 매필정
안녕하세요! 나의글정원 aka 매필정'입니다. 상담, 교육, 사회복지 현장에서 만난 소중한 인연들과 경험을 통해 '나와 너, 우리 모두의 성장과 치유'라는 주제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아무
아이들과 함께 살며 나를 키웁니다.
팔로우
Clifton Parker
평범한 40대 아빠, 직장인. 미국의 추억을 기억하기 위해 기록을 남기고 있습니다. 가족, 여행 그리고 이웃들의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떠나올 때 했던 약속입니다.
팔로우
조종인
영화, 책, 애니메이션, 게임 등 창작물에 관심이 많은 평범한 대학원생입니다. 제가 해본 창작물들 중 비슷한 소재를 다루는 것들을 정리하고, 감상을 나누어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녕이담
안녕하세요. 저는 선천적인 질환을 안고 태어나, 어린이병원에서 어른이 되어가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 안에서 삶과 죽음, 그리고 생명에 대해 보고 느껴온 것들과 일상을 나눌게요.
팔로우
쓸쓸
책을 좋아할 수밖에 없는 환경에서 자랐습니다. 어릴 때부터 부모님 손을 잡고 서점에 다녔으며, 집에는 전집이 가득했습니다. 시간이 흘러 글도 쓰게 되었습니다.
팔로우
금자
청소년 작가이자 문창과 지망생의 글로그
팔로우
글지은
'평탄하지 못했던 삶을 이야기 하다' 가슴속에 별이 되어 반짝이는 사람들과의 만남과 이별을 이야기하며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살아가는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
팔로우
글민
글 읽는 시간, 1분. 안녕하세요. 글민입니다.
팔로우
닐바나
여행을 통해 본 것을 사진과 이야기로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