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커버커"라는 용어는 1600년대에 신대륙으로 온 네덜란드 정착민들이 만들어 입은 바지 스타일을 가리키는데 이것은 '니커버커', '니커즈'로 알려져 있다. 1809년에는 미국의 소설가이며 수필가인 '워싱턴 어빙'이 ‘디트리히 니커보커(Diedrich Knickerbocker)’라는 필명으로 [뉴욕의 역사]라는 책을 출간했고 [뉴욕의 역사]에서 네덜란드 정착민 출신의 뉴요커를 일컬어 '니커버커'라는 표현을 사용했고 책이 인기를 얻으면서 '니커버커' 캐릭터는 뉴욕시의 상징, 뉴욕을 지칭하는 동의어가 되었다고 합니다.
What's a Knickerbocker? 니커버커가 뭘까?|작성자 니커버커
베이글 맛집 석촌호수 카페거리에 위치한 니커버커베이글을 다녀왔어요. 브루클린에 위치하고 있으며 월 매출 4억 도 찍은 핫한 곳입니다. 40년 이상 베이글을 반죽한 롤러 장인의 비법을 전수받아 한국에 2호점을 오픈했다고 하는데 엄청난 인기라고 하죠?
오븐에 굽기 전 끓는 물에 데치는 'kettle boiled'방식을 고수한다고 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베이글, 샌드위치보다 베이글 맛집이에요. 커피 또한 머신계의 페라리라 불리는 명품 슬레이어 머신을 쓴다고 하니 커피와도 잘 어울리겠죠? 베이글 맛집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