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영어 동화) Puss in Boots 애니메이션 동화

애니메이션 동화로 10분 영어 리스닝 공부

by 박영희

영어 공부를 잘 하려면 지속적으로 흥미를 끄는 주제를 찾아서 매일 조금씩 집중적으로 공부해야 해요. 그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공부처럼 하지 말고 스트레스 없이 즐기면서 하는 것이지요. 오늘은 10분 정도 “장화 신은 고양이” 스토리를 들어보세요. 아이들을 위한 동화지만 어른이 영어 공부 자료로 쓰기에도 딱 맞는 속도와 어휘로 이뤄진 문장입니다. 아이에게 잠자기 전에 침대머리맡에서 틀어주면 너무 좋아할 이야기이기도 해요. 엄마와 아이 함께 동화 감상해보세요.



성우 목소리가 짱짱인 Puss in Boots 장화신은 고양이



이 동영상의 남자 성우 목소리가 혹시 귀에 익숙하지 않나요? 이 채널의 동화 15편의 남자 목소리는 모두 한 사람의 목소리입니다. 외국의 경우에는 카툰에서 성우 한 명이 여러 명의 목소리를 담당하는 경우는 많지만, 한 명이 전체 all male voices를 녹음하는 경우는 흔하지 않아요. 한 명이 정말 다른 등장인물 목소리를 연기할 줄 알아야 하니까요.

이 목소리의 주인공은 제 친구 제레미입니다. 봄날에 출판사에서 출간한 두 권의 영어회화책 [두근두근 이제 영어로 말해요]와 [겁없이 잉글리시 20일 동사편]을 녹음했어요.




제레미의 연기력이 가장 돋보이는 감동적인 녹음은 바로 [어린왕자 치유하는 고전 낭독]입니다. 2시간 분량의 영어 낭독 동영상을 유튜브 [달콤애니] 채널에 올려뒀어요. 조용히 이어폰을 끼고 감상하시면 어린왕자의 순수하고 애잔한 감동에 눈물이 흐릴 수도 있습니다. 어린왕자 이야기는 언제 들어도 내 마음을 위로하고 치유하는 신비한 힘을 지녔어요.





[Annie애니의 영어회화 & 영미문학 카페]에서는 MP3를 전부 다운받을 수 있어요.
http://cafe.naver.com/anniespeaking



어린 왕자 책도 구입해보세요. 한국어, 영어, 스페인어 합본입니다.


동화와 어린왕자로 놀듯이 새로운 방식으로 영어 공부 본격적으로 시작해 보세요.




표지-입체.png

(텀블벅)영어가 죽도록 안 될 때, 방법을 확 바꾸고 3개국어 능력자 되다!
2018년 신간 텀블벅에서 펀딩 진행 중입니다.



《소중한 첫 여행 3개국어》영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영어 공포증을 극복하고 영어 · 이탈리아어 · 스페인어까지 3개국어를 구사하는 저자의 세상 쉬운 언어 공부법과 여행의 낭만을 실었습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듯, 사람마다 적성에 맞는 외국어가 따로 있습니다.

저는 영어 공포증에 벌벌 떨던 사람이었습니다. 영어 열등감에 주눅 들었던 사람이었습니다. 그러다 운명처럼 이탈리아어를 만났습니다. 그렇게 시작해서 지금은 영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까지 3개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하게 되었습니다.

생애 처음 여러분 적성에 딱 맞는 외국어를 찾게 해드리겠습니다. 적성에 맞는 외국어를 먼저 만나면 포기했던 영어가 기적처럼 더 잘 됩니다. 세상 쉬운 여행 3개국어, 여행 영어, 스페인어와 이탈리아어의 매력에 빠지게 해드리겠습니다.

템블벅에서 후원하고, 책에 후원자 이름도 올리고, 가장 먼저 소중한 책을 받아보세요.

https://www.tumblbug.com/3tirp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나는 어떻게 3개국어를 구사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