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7
명
닫기
팔로잉
67
명
개굴이
흔적
팔로우
이고은
10년간 종합일간지 기자로 일했다. 기사를 썼고, 책을 썼고, 방송 원고를 썼다. 두 아이의 엄마다. '어공'으로 일했고, 현재 비영리기관에서 일과 생활의 균형을 추구하며 산다.
팔로우
소이
듣는 것도 좋아하지만, 말하는 것도 좋아해요. 상담심리사이자 강사로 일을 하고요. 누군가는 열정적이고 진취적이라고 말하지만, 저는 생계형이라고 생각해요. 부자할머니를 꿈꾼답니다.
팔로우
작심매일
찰나의 소중함을 기록합니다.시간이 쌓이는 과정을 애정합니다.
팔로우
해봄
"무엇이든 해 봄" 경험이 최고의 배움이라 생각하지만, 일상을 경험하기 어렵도록 병들어버린 공립유치원교사, 아프지만 이 아픔도 배움이 될 수 있을 거야:)
팔로우
글쓰는하루
에세이 <적당히 씩씩하게 살아갑니다> 출간 작가. 회사에서는 보고서, 브런치에서는 에세이를 씁니다. 회사원이자 엄마, 작가, 북스타그램 운영자로 읽고 쓰는 삶을 꾸려 갑니다.
팔로우
이유있는추천 잇추
전직 간호사9년, 경력단절 8년, 현재 이유있는추천(잇추) 쿠팡라이브 팔로워 1등 정윤희 쇼호스트 입니다. 엄마와 아이가 함께 성장하는 글 공유하고 싶어요. 일요일 글발행 합니다.
팔로우
정혜영
내리 8년 2학년 담임 교사. 교직 20년 이상 초등 교사. 2학년 아이처럼 자주 웃고, 말하고 생각합니다. 평생 배움에 목말라 오늘도 함께 한 것, 배운 것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맛밤
달콤한 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
제니
슬초브런치 2기. 일상의 소중함과 감사함을 기록하며 위로가 되는 긍정의 아이콘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별샘
그저 글쓰기를 사랑하고 17년째 수학을 가르치는 강사인 작가 지망생입니다. 저의 글로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고 싶습니다.
팔로우
Julia
삼남매 엄마이자, 다운증후군을 지녀 지적장애가 있는 딸아이를 키우는 엄마입니다. 가르치는 본업과 엄마라는 자리 사이에서 매일 저글링 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희스토리
오늘의 웃음과 눈물에서 내일 살아가야 할 힘을 찾습니다. 삶을 살며 나누며 배우며 도전하고 기록하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in a steady way
Quiet moments I devote to myself.
팔로우
grey수
혹시 당신도 회색 공간이 필요할 때가 있나요. 저는 아무도 모르는 이곳에서 숨 쉬어 봅니다. 명리학을 공부하며 내 멋대로 세상을 바라보지 않으려 애써봅니다.
팔로우
이승화
읽기코칭전문가 <읽어도 읽은 게 아니야!>, <미디어 읽고 쓰기> , <독서에도 교육이 필요하다면>, <인생을 결정하는 유초등 교육>, , <책으로 나를 읽는, 북렌즈> 저자.
팔로우
다이앤선생님
자녀교육 및 교직생활에 대한 글을 씁니다. EBS수학 집필진, 수학검정교과서 심의위원입니다. 2017 뉴욕주 파견교사였습니다.
팔로우
공독쌤
독서교육전문가이자 어린이 청소년 지식도서 작가 최승필입니다.
팔로우
그로잉맘 이다랑
<불안이 많은 아이> <아이마음에 상처주지 않는 습관> 저자 (주)그로잉맘 창업자 / 발달심리 및 부모교육 전문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