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보류
예민한 걸 숨기고 사는 털털이입니다.
팔로우
sooo
세쌍둥이를 보며 집안일도 하며 글도 쓰고 그림도 그리는 사람. 아이들을 낳고 돌보면서 내 인생은 끝난 것 같은 생각에 밑도 끝도 없이 가라앉던 나 자신을 돌아보기로 함.
팔로우
chacha
난임 기간을 보낸 잇프제(ISFJ) 임신부
팔로우
정신과의사 감성돔
쌍둥이 아빠입니다. 삶을 긍정하는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세상에 도움이 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소금
시험관 고차수의 이야기입니다 시험관을 겪으며 느끼는 모든 감정과 오랜 난임일기를 기록합니다. 저도 엄마가 될 수 있을까요?
팔로우
복코코
진솔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너무 날 것의 글은 말구요.
팔로우
피렌체장탁
하고싶은 건 하고사는 여자! 문득 떠난 이탈리아에서 사고치다!! 피렌체 게스트하우스 주인장의 사고수습일상. 좋은 사람이 되고싶은.. 좋은사람들과 함께 하는.. 이야기
팔로우
코찔찔이
흥에 취해서 쓴 글
팔로우
작가 문미영
류마티스관절염을 앓고 있는 30대 중반,결혼 9년차 주부에요. 시험관 시술로 아이를 갖기 위해 고군분투중입니다. 계류유산 4번을 하고 7차 시험관을 준비중이에요.
팔로우
로에필라
예쁜 아이와 사랑하는 남편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고든밍지
만성혈소판감소증환자, 난임부부, ISTJ 공무원, 소식좌, 솔직하지만 단단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랑랑
브런치보다 삼시세끼를 더 가까이 해야 하는 암 환자
팔로우
이감
풍요로운 인생을 살아보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심마니
저는 10년 차 '심마니'입니다. 심(산삼, 蔘)이 아닌 심(마음, 心)을 찾는 임상심리사입니다. 지금은 '심리사의 데일리룩'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간절의
안녕하세요, 신혼 3년차 난임 부부에서 행동력, 설레발, 그리고 산부인과 전문의를 맡고 있습니다.
팔로우
Bleubird
블루버드의 캐나다와 한국의 시험관이야기를 담았습니다. 기다림도 행복입니다 ♡
팔로우
코지그린
15년간 PD로 일하다 퇴사 후 매일 그림을 그립니다. 치열하게 ‘PD’가 되고 싶었지만 이제는 그냥 '엄마'가 되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실버반지
과거 속에 사는 여자 세기말, 세기초, 밀레니엄, 옛날 일 회상 하는 걸 좋아 합니다.
팔로우
경첩의사
권역외상센터 외상외과의사. 외과전문의. 경첩의사가 바라보는 세상. 삶과 죽음 그 사이. 번뇌. [ 다시 태어나도 외상외과 의사! vs 절대 다시는 외상외과 안한다! ]
팔로우
반전토끼
소셜 아키비스트 | 노마드 같은 삶을 기록하며, 사회의 흐름을 날카롭게 읽고 일상을 섬세하게 담아냅니다. 반전토끼로는 글을, 북끼리로는 책과 삶을 영상으로 나눕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