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8
명
닫기
팔로잉
168
명
은희망
한때 미얀마라는 나라와 사랑에 빠졌다가, 최근까지 고향 홍천군의 청년 활동에 뛰어들었다가, 이제는 서울에서 지극히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30대 유부녀.
팔로우
Christine
(잠시 off from work 중) 어쩌다 친정도 시댁도 친구도 없는 미국에서 no stress (at least, I try) full time 육아중인 초보 아들맘
팔로우
맛술
아스팔트 사이에서 피어난 싹을 눈여겨 봅니다. 그 모습이 가상해 세상의 대견한 것들 찾아봅니다. 그 중에 나도 있습니다.
팔로우
김다연
2017 문학3에 시를 발표하며 작품 활동 시작. 2022 아르코창작기금선정
팔로우
Joy Sohn
글로우손그룹대표/국제전문코치/출간작가/진성목적경영멘토 “글로벌 조직에서 자기긍휼을 잃지 않고 성장해 온 코치다운 리더, 조직문화 속 상처받은 이들을 위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koyohan
...
팔로우
이예진 Yejin Lee
스위스 제네바에 살며 국제보건 분야에서 일하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태린
덴마크에서 지속가능경영을 공부하는 5년차 박사생. 동시에 국제개발, 임팩트비즈니스 분야 컨설턴트를 업으로 합니다.
팔로우
별리
공립 유치원교사로 놀이중심교육과정을 실현해 나가며 놀이를 통해 아이들과 함께 성장해왔습니다. 쌍둥이를 키우며 전공을 담은 놀이육아, 책육아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정민경
11년 차 기자, 2년 차 워킹맘, 잡문가. 삶에 동력을 주는 것들에 대해 쓴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두고 왜 좋은지 잘 쓰는 사람이고 싶다.
팔로우
유니스
갑자기 떠나간 친정엄마를 기억하기 위해 글을 적다가 이제 는 엄마가 된 나의 이야기, 좀 더 나은 엄마가 되기 위한 삶의 다짐들을 써보려 합니다.
팔로우
봉님이
좋아하는 노트와 펜으로 일상을 기록하고, 틈틈이 책을 필사해요. 2024년 홀로 별이 된 남편을 그리며, 치매에 막 들어선 친정엄마, 씩씩한 삼남매와 함께 살아가고 있어요.
팔로우
장정윤
방송작가 16년 차이며 미혼부 연예인과 결혼 5년차 입니다
팔로우
주뷰리
본캐 : 주부 / 부캐 : 브레드뮤직엔터테인먼트 CCO,CMO
팔로우
박소나
미국 고등학교에서 한국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살기로 했습니다>를 집필했으며, 늘 푸르른 쉼터 같은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소연
동물과 자연이 덜 고통받길 바라요. 할 수 있는 것에서 최선을 다하려고요.
팔로우
최순자
국제아동발발달교육연구원 원장 & 공명재학당 학장. 대학에서 아동발달 & 부모교육 등 강의. 상담심리사 1급. 부모교육 & 교사교육 강사. 저서 <아이가 보내는 신호들> 외 다수
팔로우
정수지
현재를 설레며 살고 싶은 자유기고가, 요즘은 스웨덴에 살면서 느끼는 것들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비행하고 글 쓰는 행복한 그녀
지구별에서 비행하고, 공부하고, 육아하며, 글 쓰는 '반짝임'이 있는 일상을 살고 있습니다. 저글링 하는 삶 속에서 지혜롭게 잘 해내고 싶은 마음과 과정을 담았습니다.
팔로우
김정훈
"지구에서 가장 행복한 의사" 행복에 비교급은 없으나 최상급은 있죠. 저마다 자신이 가장 행복하다고 하는 사람들로 넘쳐나길 바라며 오늘도 환자들과 소소한 행복을 가꿔 갑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