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05
명
닫기
팔로잉
705
명
있을재
산책을 시작하면서 떠오르는 과거 인연들로부터 느끼는 감정과 변화하는 제 일상을 글로 담았습니다. 산책 중입니다. 함께 하실래요?
팔로우
차고기
흩어지는 생각과 마음을 차곡차곡 글로 담아두고 싶어요. 차곡 차고기 :)
팔로우
안개인듯
늙은 호모사피엔스
팔로우
대장장이 휴
당신의 '진짜 이야기'를 찾아, 가장 나다운 삶을 완성하는 여정을 안내합니다.
팔로우
이지속
중앙대 문예창작과 석사수료, 쓰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탠저린
세상과 예술에 호기심 가득한, 여행을 사랑하는 마케터 #10년 간의 여행 기록
팔로우
지필
영화와 술, 그 밖에 좋아하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부단히 노력합니다
팔로우
Kenny
세상을 깊이 있게, 사람을 따뜻하게 바라보는 이야기꾼 Kenny입니다. 전쟁, 국가, 그리고 우리 삶의 연결점을 글로 그려갑니다.
팔로우
뽈뽈러
세상 곳곳을 경험하기 좋아하여 가끔씩 벼락같이 길을 나서는 진격의 뽈뽈러이자, 평소 책읽기를 인생의 샘물처럼 여기면서 그런 책읽기의 여유를 더없이 동경하는 보통의 직장인입니다.
팔로우
나무 위에 내리는 비
경주 산골마을 살면서 글 쓰는 일에 낙을 찾습니다. 나무와 풀과 새와 곤충들과 함께 어울려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목우씨의 ~' 형태란 제목으로 연재합니다.
팔로우
홍기 노 진경
홍기 노 진경의 브런치입니다. 비즈니스스킬 강사이자 메타버스강사. 전자책 출판및 만들기 강사
팔로우
강연수
책이랑 여행을 좋아합니다. 살아가는 이야기를 책읽기랑 여행에 녹이는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월간규정
성격 급한 통신사 기자 'J'와 잠 많은 월간지 기자 'K'가 쓰는 독후감. 월간 '규(K)정(J)'은 죽어도, 매달 한번은 써내겠다는 두 기자의 강렬한 의지로 시작합니다.
팔로우
게으른 오후
글을 깨우치면서부터 손에 닿는 대로 책을 읽고 그것도 모자라 대학에서 국문학을 전공하고 출판 편집자와 논술강사를 거쳐 현재 출판사와 독립책방을 운영하는 수미상관 책 편집전문가입니다
팔로우
텍스트솔트
글쓰고, 그림 그리며, 사유하는 20년차 샐러던트
팔로우
김우주
전직 사회부 기자. 먼지 같은 글을 쓰는 소심한 사람입니다.
팔로우
마법모자 김시인
삶도 글쓰기도 그냥, 사랑하기
팔로우
후우카
자연속에서 일상을 사유하는 글을 씁니다."그럼에도 눈부신 계절(토기장이.2022.01)"출간.
팔로우
성찬
국내 유일 버스관련서적 <해피버스데이> 저자. 신문사 기자, 기업 홍보팀장 출신의 서울 시내버스 기사이며, 버스 관련 정보가 전무하여 만든 이야기들입니다.
팔로우
심리학관
심리학관은 대학원 선후배인 상담심리학자 5명이 모여서, 각자의 전문성에 기반하여 "자신의 삶을 건강하게 만들고 싶은 이웃님"을 위해 응원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