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glowlikethemoon
대치 살지만, 뭐 잘 모르는 허무명랑한 사람
팔로우
눈누난나 리
50에, 프롤로그를 쓰는 중입니다. 눈누난나 리, 읽고, 쓰고, 달리는 삶을 살아요. 엄마이자 아내, 21년차 학원원장, 가맹사업자, 이제 ‘작가’로 불리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단단
유튜브 [단단_최소 기록의 법칙]
팔로우
taj mahal
두 아이 대학 보낸 워킹맘입니다. 아이들을 키우는 후배 엄마들에게 제 경험을 공유하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귀리밥
아담하고 단단한 이야기를 쓰는 도란 작가입니다.
팔로우
방학이네
"공부하는 방학이네"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부부 공동 육아휴직을 하고, 함께 육아와 재테크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시연
마음 한 구석에 단어 하나라도 남는 부분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삶을 충분히 살아 생기는 일상의 기록을 담고자 합니다. 오늘의 나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팔로우
지현
해봐야 아는 사람. 저를 제일 사랑하는 사람이예요. 아등바등 사는 걸 좋아하지 않고, 들판에 뒹구는 들꽃처럼 사는걸 꿈꿔요.
팔로우
똘맘
식당 1년만에 접고 캐나다 이민, 지구별 소풍 중
팔로우
최다혜
절약을 자랑하며 다니구요, 절약을 자랑해야 한다고 믿어요. 보통의 우리 삶에 날 선 자학을 하지 않는 날을 꿈꿉니다. 책 <인생에서 중요한 것만 남기는 힘>을 썼습니다.
팔로우
하니작가
공감가는 글을 나누고 싶은 하니(하늘+니엘)작가입니다. 하늘이 좋아 승무원으로 일했고 지금은 니엘쌤으로 면접코칭을 하며 꾸준히 자기계발 하고 있습니다. 여행과 독서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유경
하루하루 잊고 싶지 않은 무언가를 메모해요.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이드id
직장생활 19년 차, 15년째 글 쓰는 직장인,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아빠, 매 순간을 글로 즐기는 기록자. 글 속에 나를 담아 내면을 가꾸는 어쩌다 어른.
팔로우
라니
퐁- 물속 점프를 좋아하는 수영 초보
팔로우
별난언니
40대. 인생 참 별나게 살고 있는 별난언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카리나
세상을 다채롭게 살고 싶은 호기심 많은 30대 직장인. 호불호가 분명한 탓에 많은 시행착오를 겪어온 불완전한 사람. 완벽해지기 보다는, 여유롭고 자유롭게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정주디
결혼 전엔 미처 몰랐던 것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qquniill
일꾼들의 말을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