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196
명
닫기
팔로워
2,196
명
아리따운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은 따듯한 마음을 오랫동안 간직하고픈 그림쟁이
팔로우
스칼렛
부동산 중개를 그만두고, 나만의 시선으로 여행을 기록합니다. 디지털노마드를 꿈꾸는 50대 예비여행작가입니다.
팔로우
최용석
인생 하프타임에서 오십대 최용석의 독백입니다.
팔로우
채널북스 Channel Books
책 읽어주는 남자, 채널북스 Channel Books 의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
유리
현실 기반으로 재미있고 술술 읽히는 문장 쓰는 게 꿈인 작가 지망생입니다 dc86dc86@naver.com
팔로우
Blue Cloud
미국 건축가. Technical Architect. Perkins&Will. SOM. 초고층/ 파사드 디자인. 아빠. 남편. 아들.
팔로우
김부장의 오찬 담화
환태평양 조산대를 따라 세 섬나라에서 12년을 살았습니다. 그리고 인도에서 또다른 3년을 살아갑니다. 모든 것에 관한 관심을 같이 점심먹는 이에게 풀어놓기를 좋아하는 아저씨입니다.
팔로우
기후 악당의 환경 일기
기후·환경·사회·경제 등 이슈로 글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사각사각 노트지기
나는 영화와 책, 그리고 예술 속에서 조용히 마음의 결을 들여다보는 사람입니다. 한 장면이 건네는 미세한 떨림을 오래 붙잡아두고, 그 감정의 정체를 언어로 천천히 건져 올립니다.
팔로우
이디뜨
출판사 편집자로 일하다 아이 넷을 키우며 삶의 결을 포착하는 글을 씁니다 위로와 공감을 주는 이야기를 지향합니다
팔로우
아기 살구와 나
아기 살구와 나의 브런치
팔로우
스티븐
정보와 지혜의 라이프로그 담기. IT업계에서 30년 근무중. 삶의기록, 궤적을 이야기 합니다. 메타로그를 디지털화하고, 다시 지혜로 바꾸는 작업에 열중.
팔로우
술 마시던 나무
술 마시던 나무 입니다.한때는 술에 기대 살았고, 지금은 자연에 기대 살아갑니다.이곳에선, 취함 대신 고요함을 택한 나의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장재덕
자동차 산업 현장과 학계를 두루 경험하며, 오랜 기간 연구개발과 교육에 헌신해 온 명지대학교 기계공학과 정년퇴임 교수입니다.
팔로우
영진
영진의 브런치입니다. 인문학인듯 과학 살짝 들어간 사회과학 비슷한 인문학 에세이쓰는 서평가. 즉, 잡학. 깊이는 묻지 마시고, 독자님의 마음에서 결정되는 게 글쓴이의 깊이지요.
팔로우
오승주 작가
대학에서 제주4.3 교육에 관한 논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문학을 기반으로 아동, 청소년, 성인과 소통합니다. 기고/강의 관련 문의는 dajak97@hanmail.net로 해주세요
팔로우
gemma
그대의 자질은 아름답다. 그런 자질을 가지고 아무것도 하지 않겠다 해도 내 뭐라 할 수는 없지만, 그대가 만약 온 마음과 힘을 다해 노력한다면 무슨 일인들 해내지 못하겠는가.
팔로우
느리미
가난한 보수 교단 목사의 자녀로 태어났다. 암울한 성장기를 지나고 어려운 생활은 계속 되었지만 끝내 놓지 않고 꼭 붙든 것은 '희망'이었다. 그리고 '글쓰기'였다.
팔로우
정현재
샌프란시스코에서 설계하는 건축가이자 브런치 작가. 실리콘밸리의 마이너리티. 길을 잃지 않는 도시를 꿈꿉니다
팔로우
빙빙
워커홀릭과 한량이 모두를 아우르는 현세대 직장인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