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상원 Nov 21. 2023

이런 코칭도

사람에 따라 가능합니데이

#서울에서완전뭉개진경북출신홀연단신의친구와의시간 #서울여대상담학과출신카운슬러로부터자살하겠다는상담결과받았다고함 #고려중엽부터대구가고향인나 #왼쪽에나한테빈대붙어라고빈대떡ㅎㅎ #오른쪽에해외가아닌대구에딱붙어라고김치부침개ㅎ#빈대떡김치찌짐꿉을때후라이팬에뒤집기꽊눌렀던것처럼남은인생그렇게꽊눌러붙으라고응원 #그간술에술탄듯물에물탄듯살아온친구 #직장에서착하다고평가받은친구ㅠ #참고로자신의평가가직장에서착하다고만날경우곧짤릴징조 #이친구부터KSC코칭들에감 #매일두류공원산책 #주3회올림픽기념관수영 #아직젊으니가시나문제는그간의어바리식착한전략이아니라땡초식톡쏘는Spacy전략ㅎㅎ #이런코칭봤나ㅎㅎ #다시한번강조ㅎㅎ #625전쟁때왜인민군이대구못쳐들어왔는가 #통대구아가리가딱벌리고있어물릴까봐ㅎㅎ

작가의 이전글 1등으로 살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