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빅데이터.. 보안..
성과관리는 조직의 목표 달성과 구성원의 역량 향상을 위해 필수적이다. 그러나 목표 설정의 적절성, 평가의 객관성과 공정성 확보, 평가 결과의 활용 등에서 KPI를 작성할 대 어려움이 많다.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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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0년 동안 확장성, 규모의 경제, 유연성에 의해 주도되어 기업의 데이터 저장 및 운영을 위한 클라우드 컴퓨팅 도입이 급증했다. 이러한 변화로 보안 우려가 높아지면서 침투 테스팅 시장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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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시대, 데이터는 기업의 미래를 결정짓는 핵심 자산이다. 기업들은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하지만 데이터의 양적 증가만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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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적인 위협 감지 및 대응을 위해 자동화 솔루션 요구가 높아지면서 보안 오케스트레이션, 자동화 및 대응 SOAR 시장도 견고한 성장세다. 시장 조사 기관 SNS 인사이더가 발표한 “글로벌 보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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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기반 데이터 패브릭 기술 프로메티움(Promethium)이 \'기업 데이터 통합: 데이터 패브릭이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 통합 수렴 방법\'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프로메티움이 후원하고 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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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의 진화하는 환경에서 헬스케어, 금융, 법률, 코드 및 이제 마케팅과 같은 각 분야에서 최첨단 성능을 보여주는 범용 LLM에서 도메인 특화 모델로의 전환을 목격하고 있다.마케팅 기업 마케팀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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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는 경쟁 우위를 가질 수 있는 능력 때문에 종종 \"새로운 석유\"로 선전된다. 그러나 조직이 어떻게 급속도로 생성되는 데이터의 홍수를 감당할 수 있을까? 그것을 모두 경쟁 우위로 바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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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는 사고, 학습 및 의사 결정을 하도록 프로그래밍된 기계에서 인간의 지능을 시뮬레이션한 것이다. 일반적인 AI 시스템은 데이터, 알고리듬, 모델, 응답, 윤리 등 5가지 주요 구성 요소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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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데이터 모델링과 비즈니스 구조의 통합은 유리할 뿐만 아니라 중요하다. 이 역동적인 문서 쌍은 전략적 의사결정을 위한 기반이 되어 조직에게 성공으로 향하는 명확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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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소로 승부하는 마케팅 교과서 자기주도학습 전문가 서상원의 브런치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