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0
명
닫기
팔로잉
140
명
Noelles Adventure
드디어 종신임용 받은 부교수입니다. 사진은 우리 고양이 노엘입니다.
팔로우
정혜영
내리 8년 2학년 담임 교사. 교직 20년 이상 초등 교사. 2학년 아이처럼 자주 웃고, 말하고 생각합니다. 평생 배움에 목말라 오늘도 함께 한 것, 배운 것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혜연
그리고 인생이 가벼워졌다.
팔로우
황섬
드라마와 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집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공사삼
...
팔로우
정현
내장을 비틀지 않으면 무슨 소용이겠는가, 에 관한 기록
팔로우
Ellie
날 것 그대로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연애하지 않을 권리> < 이번 생은 나 혼자 산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나는 누군가 최홍대
함께하는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All understanding begins at the first reading.
팔로우
김투몽
<마케터의 여행법>, <외로움을 씁니다>, <마케터의 투자법> 저자.
팔로우
서용마
정리는 삶의 질서를 찾는 일
팔로우
김연수
아하포인트 나누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Mong Song
여행갔던 기억들이 흩어져 있어 모으는 중에 아이를 만나 같이 걸어가는 중입니다.☞ 언제라도 마감할 수 있을 것 처럼 하루를 보내는 이의 기록
팔로우
agapeolive
내신6등급,IQ:109, 5번대학실패, 32살시작한 국내독학영어로 10년뒤 광주영어방송, 부산영어방송(생방송) 고정출연
팔로우
소행성 쌔비Savvy
출판기획자로 ‘소행성 책쓰기 워크숍’을 편성준 작가와 진행하고, 문화 기획자로 의미있는 강연과 모임을 만들고 운영하며, 연극을 보고 기록합니다. 보령에 살며 서울을 오가요.
팔로우
chexi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자유여행기술연구소 투리스타
똑같은 장소 이렇게 다른 일정 자유여행기술연구소 투리스타 www.turista.co.kr
팔로우
푸드디렉터 김유경
푸드디렉터 김유경입니다. 미식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해석하고, 글을 씁니다. 요리는 오감을 깨우는 여행이자 누구나 자발적으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여정입니다.
팔로우
SAMU
스스로 옳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다만, 스스로를 좋아할 뿐입니다. 언젠가 나아간 시점에는 틀릴 수도 있지만, 지금 이 순간만큼은 기록합니다.
팔로우
셔니식탁
식탁 위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러블리김작가
부크크 <방송작가가 알려주는 글쓰기 수업> 저자. (현) 16부 드라마 4편+장편소설+에세이 집필 중 (연극연출/방송작가/유튜버/선생님) 일로매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