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OncoAzim
<잃었지만 잊지 않은 것들> <의사들은 왜 그래> <3분진료공장의 세계>를 썼습니다. 한 대학병원의 종양내과에서 일합니다. 언젠가는 웃기는 책과 만화책을 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JY
작가 겸 코치로 세 번째 인생을 살아가려는 사람. 영어와 부동산 커리어를 경험했고, 다름이 인정되는 긍정과 화합을 꿈꾸며, 책과 자기 계발 주제를 하나씩 탐색해 보려 합니다.
팔로우
북이슬
1n년 차 출판 편집자입니다. 이슬이를 벗 삼아 오늘도 책을 만듭니다. 책 한 권의 마감이 끝날 때마다 조금씩 씁니다.
팔로우
숨쉬는솜사탕
'다른 삶' 을 살기 위해 은퇴를 결심하고 강릉으로 이주했...으나 다시 일터로 돌아왔습니다. 세상의 길이 아닌 '나의 길'을 가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방성환
‘더 나은 조직을 만드는 것'이 HR담당자의 사명이라고 믿습니다. 이를 생생히 실현해보기 위해 스타트업으로 합류했습니다.
팔로우
코칭공학자 이한주
코칭으로 세상을 이롭게 하는 사람
팔로우
닥터 루콜라
닥터 루콜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외과의사 호빵맨
외과의사로 봉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모모쌤
글 쓰는 선생님. 교실 속, 아이들이 곳곳에 너절히 늘어놓고 간 이야기를 줍고 있습니다.
팔로우
복자의 썰
필라델피아, 치과, 수학과 미술
팔로우
에레모스
B2B 세일즈 전문가, 말하고 글쓰는 사람, 타인의 성장과 변화를 돕는 나다운 나
팔로우
야지
딸 둘 엄마. 십타쿠 부부. 11년차 직장인. 육아휴직 중 둘째 임신. 태교/육아 글쓰기로 온전한 내가 되고자 합니다.
팔로우
원재희
나는 내 안의 결핍으로, 또 다른 얼굴을 만든다
팔로우
이서진
평범한 시간에서 느끼는 감정들을 글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작가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해요. 언젠가 허락이 된다면 책을 출간하는 게 꿈입니다. 그럼에도 삶은 즐거워야하므로 작가의 꿈이 저를 힘들게 하지 않도록 부지런한 배짱이 작가가 되고 싶어요.
팔로우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팔로우
늘작가
대기업을 정년퇴직하고(33년) 자유인으로 살아갈 준비 중이다. 직장/자기계발/제2인생/재테크/교육/여행 등에 대한 경험과 인사이트를 적고 있다. ♧ 에세이스트, 콘텐츠크리에이터
팔로우
시애틀 엄닥
에새이 기록합니다. 치대는 졸업한지 12년이 넘었습니다. 미국 치대 입학, 비자, 취업, 비지니스 관련 질문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팔로우
켈리황
코치, 강사이자 글 쓰는 이
팔로우
오투
사우디 공주, 오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