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6
명
닫기
팔로잉
66
명
정민경
12년 차 기자, 3년 차 워킹맘, 잡문가. 삶에 동력을 주는 것들에 대해 쓴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두고 왜 좋은지 잘 쓰는 사람이고 싶다.
팔로우
서메리
책과 관련된 거의 모든 일을 하는 프리랜서입니다. 책을 쓰고, 그리고, 번역하고, 만들고,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데 하루의 대부분을 쓰고 있어요 :)
팔로우
글쓰는다이앤
두 아이의 엄마이자 십몇 년차 직장인입니다. 일상의 소소한 기록이, 삶을 충분히 더 빛나는 것으로 만들어 줄 수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지혜
설렘수집가. 일상의 작은 순간 속 설렘을 발견하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재홍
인스타그램 @jaehongseoul
팔로우
카르멘
제시간에 출근하고 퇴근하는게 소원인 워킹맘, 필라테스 하는게 낙인 운동녀. 그리고 죽을때까지 내가 나로 살아갈수 있도록 글 쓰는 작가. 삶을 레모네이드처럼 만드는 중입니다.
팔로우
아샘
공립 유치원 교사이자 대학원생 아기 엄마입니다. 공부하는 교사로 아이의 양육 및 교육에 대한 생각을 기록합니다. 현장과 육아를 통해 느낀 바를 월 2회 글로 씁니다.
팔로우
문 별
벚꽃이 흩날리는 아름다운 계절에 태어났다. 좋은 건 좋고 싫은 건 싫다. 하고 싶은 것이 있고 가고자 하는 방향이 있다면 온 우주가 그 쪽으로 다다를 수 있게 움직인다고 생각한다
팔로우
Onda
고현숙 | 마케터, 작가. 나답게 일하고, 단단하게 살아가는 법을 씁니다.
팔로우
스위트랜드
남매를 키우는 여기자가 스위스 취리히에서 살아가는 좌충우돌 이야기-
팔로우
쑤야
흘러가는 대로 살다 보니 어느새 마흔이 되어버린 나의 이야기 / 디자인 13년차 직장인 / 지금의 나를 표현하는 많은 것들/ 인스타그램 @ssuya_toon
팔로우
정서우
UX Writing의 필요성을 느껴 회사에 없던 직무를 만들었고, 회사의 첫 UX Writer가 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의 배움과 새로운 배움을 나눕니다. 꾸준함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hee
콘텐츠 기획 이야기, 아기 낳은 사람으로 살아가는 이야기, 책 읽은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저널리즘과 브랜드 저널리즘, 출판과 포스트 그 사이 어딘가.
팔로우
유다정
UX 라이터 | 특기는 배워서 남 주기. 별것도 아닌 일상도 기록 중!
팔로우
Joo Jun
UX 라이터. UX 라이팅 개론서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의 저자. 사실은 (전)동아시아 면류학자 (현)식이조절 실패자
팔로우
송희운
모든 게 다 그렇지는 않지만 영화를 보다가 종종 ‘나’를 돌아봅니다. 그리고 이젠 엄마가 되었습니다.
팔로우
보통날의 안녕
보통날을 살아가던 중, 희귀난치병으로 이전과는 다른 삶을 삽니다. 현재의 나와 과거의 내 모습을 바라보며 생각을 글로 옮깁니다. <유튜브: 보통날의 안녕>
팔로우
김섬
로펌에서 퇴근해 집으로 출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서원
마음속에 담아둔 말이 많은 내과 의사. 마흔을 앞둔 지금, 의학 '드라마'를 넘어 진짜 이야기를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Blair
사소한 일상과 느낌을 글로 담습니다. 오래도록 글을 쓰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